전기회로 수행평가 기준안 |
|||||||||||||||||||||||||||||||||||||||||||
---|---|---|---|---|---|---|---|---|---|---|---|---|---|---|---|---|---|---|---|---|---|---|---|---|---|---|---|---|---|---|---|---|---|---|---|---|---|---|---|---|---|---|---|
작성자 | 조윤상 | 등록일 | 11.01.04 | 조회수 | 245 | ||||||||||||||||||||||||||||||||||||||
대상 : 정보전자과 3학년 1반, 2반 지도교사 : 조윤상
1. 목 적 1) 공업계 전기전자를 전공하는 고등학생으로서 갖추어야할 전기회로에 대한 기초적인 개념을 이해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 2) 산업의 자동화 사회에 능동적으로 적응하고, 결과뿐만 아니라 과정도 중요시함으로써, 창의적이고 합리적이며 자기 주도적으로 학습하는 태도를 기른다.
2. 방침 1) 수행평가는 학기당 1회 평가한다. 2) 평가는 지필 평가와 수행평가로 구분하여 실시한다. 3) 평가는 수행평가 40%, 지필고사 60%의 비율로 적용한다. 4) 지필고사는 100점 만점으로 하여 60%로 환산하여 적용한다. 5) 기타 사항은 충북반도체고등학교 성적관리 규정에 따른다. 6) 동점자 처리 순위는 ①결과 ②과정 ③준비 순으로 한다. 7) 채점 기준을 반드시 명시하고 모든 평가의 내용을 학생들에게 공개한다. 8) 학습과정을 중시하여 결과보다는 과정을 중요하게 평가한다. 9) 정보화 시대에 걸 맞는 학습 형태로 편성 학습한다. 10)수행평가는 가급적 중 단원 정도로 시행하여 종합적 평가가 되도록 한다.
3. 세부평가 기준표
|
이전글 | 1학년 사회평가 기준 |
---|---|
다음글 | 실용수학 평가 기준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