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교과교실 수준별 이동수업 운영계획 |
|||||||||||||||||||||||||||||||||||||||||||||||||||||||||||||||||||
---|---|---|---|---|---|---|---|---|---|---|---|---|---|---|---|---|---|---|---|---|---|---|---|---|---|---|---|---|---|---|---|---|---|---|---|---|---|---|---|---|---|---|---|---|---|---|---|---|---|---|---|---|---|---|---|---|---|---|---|---|---|---|---|---|---|---|---|
작성자 | 충북반도체고 | 등록일 | 10.12.29 | 조회수 | 109 | ||||||||||||||||||||||||||||||||||||||||||||||||||||||||||||||
첨부파일 |
|
||||||||||||||||||||||||||||||||||||||||||||||||||||||||||||||||||
2010학년도 수준별 수업형 교과교실제 운영 계획
1. 목적 반도체실무능력 중심의 창의적 “반도체장비 메인트 엔지니어(유지․보수 기술자)” 양성을 위해서 조화로운 학력제고의 밑바탕이 되는 수준별 수업형 교과교실제를 운영한다.
2. 방침 가. 교과교실 C type 수준별 수업형 교과교실(기존 학급+1학급)을 운영한다. 나. 1학년 국어, 영어, 수학 교과를 기초반, 보통반, 심화반 3개 수준별 교과교실을 운영 하며, 교수․학습의 개별화를 실시한다. 다. 수준별 교수․학습 자료의 개발․적용으로 학습 의욕을 고취시킨다. 라. 각 교과의 특성에 맞는 교과교실 환경조성을 한다. 마. 교수-학습방법 및 학습보조 자료를 개발한다. 바. 교과교실 운영에 적합한 시간표(블록타임제)를 운영한다. 사. 기초반 학생들이 열등감을 느끼지 않도록 배려하며 학생 인원수를 보통반 및 심화반보다 적게 배치한다.
3. 수준별 교육과정의 편성 운영
가. 수준별 반 편성 1) 학생의 개인차와 희망을 고려하여 기초반, 보통반, 심화반 3단계로 세분화하여 편성한다.
2) 수준별 이동 수업반 편성은 4회에 걸쳐 실시한다.
|
이전글 | 2010년 성과상여금 우선 차등지급률 선택 및 평가기준안 결정 |
---|---|
다음글 | 학교운영위원회 교원위원 보궐선출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