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2학기 가원학사 학부모 설명회 안내 |
|||||
---|---|---|---|---|---|
작성자 | 오석헌 | 등록일 | 21.08.23 | 조회수 | 86 |
첨부파일 |
|
||||
[2021. 2학기 가원학사 학부모 설명회 안내]
1. 일시 및 방법 - 일시: 2021.08.26.(목) 19:30 비대면 학부모 설명회(zoom 활용) - 방법: 학부모님 휴대전화 문자로 접속주소 사전 발송 2. 참석관련 사전 조사 및 위임장 제출: http://naver.me/FDQpxus3 (비대면 설명회 운영을 위한 참석자 파악 및 학사 의견결정을 위한 위임장 수합 목적) 3. 대상: 2021년 가원학사 2학기 입사 학생 학부모님 4. 내용: 가원학사 운영 안내, 가원학사 학부모 운영위원 선출 * 자세한 사항은 가정통신문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이전글 | 2021학년도 가원학사운영비 8월분 스쿨뱅킹 납부안내 |
---|---|
다음글 | 2021학년도 가원학사운영비 7월분 스쿨뱅킹 납부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