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학사 운영 안내 |
|||||||||||||||||||||||||||||||||||||||||||||||||||||||||||||||||||||||||||||||||||||||||||||||||||||||||||||||||||||||||||||||||||||||||
---|---|---|---|---|---|---|---|---|---|---|---|---|---|---|---|---|---|---|---|---|---|---|---|---|---|---|---|---|---|---|---|---|---|---|---|---|---|---|---|---|---|---|---|---|---|---|---|---|---|---|---|---|---|---|---|---|---|---|---|---|---|---|---|---|---|---|---|---|---|---|---|---|---|---|---|---|---|---|---|---|---|---|---|---|---|---|---|---|---|---|---|---|---|---|---|---|---|---|---|---|---|---|---|---|---|---|---|---|---|---|---|---|---|---|---|---|---|---|---|---|---|---|---|---|---|---|---|---|---|---|---|---|---|---|---|---|---|
작성자 | 충북사대부설고 | 등록일 | 21.02.26 | 조회수 | 1652 | ||||||||||||||||||||||||||||||||||||||||||||||||||||||||||||||||||||||||||||||||||||||||||||||||||||||||||||||||||||||||||||||||||||
전체 등교수업 실시 : 2021년 3월 2일부터 - 향후 코로나19상황 및 충청북도교육청 별도 지침 있을 때까지
등교 전 ❍ 등교 전 자가진단(필수): 휴대전화 혹은 컴퓨터 앱 활용 * 등교 중지 뜨면 - 담임선생님께 알린 후 보건소에 문의하여 안내에 따름. * 나이스 자가진단 미완료 학생 교실 입실 불가 ❍ 마스크 착용(필수) ❍ 개인 컵 가져오기: 급식실 공용 컵 사용 불가 등교할 때 ❍ 등교시간: 07:40~08:20 (08:20까지 교실 입실) ❍ 등하교 복장 1) 교복 착용: 동복, 하복, 춘추복 상관없이 착용 가능 2) 실외화 착용: 운동화를 비롯한 실외화 착용(슬리퍼 등 실내화 착용 금지) ❍ 학교내 복장: 교복 및 생활복(생활복은 교복 착용 등교 후 환복) ❍ 등하교시 진입 경로 * 등교 1) 남학생: 1층 신발장(급식소 앞)→중앙현관(손소독+발열체크)→중앙계단→교실 2) 여학생: 1층 신발장(급식소 앞)→중앙현관(손소독+발열체크)→서편계단→교실 * 하교 1) 남학생: 교실→중앙계단 2) 여학생: 교실→서편계단 일과 시간표 ❍ 방과후 수업 및 야간교실개방(22시까지) 정상 운영(3학년은 토요일 교실개방 운영)
※ 일과시간 운영은 코로나19 상황 및 충청북도교육청 지침에 의해 변경 운영 가능 학생 준수 사항 ❍ 학교 및 교실 내 생활 방역 수칙 준수 ❍ 마스크 착용 필수, 책상 사이 간격을 1~2m 이상 둘 것 ❍ 1일 2회 등교 및 점심시간에 발열체크 ❍ 점심 급식 1) 생활 속 거리 두기하며 식생활관 입장하고 이동 및 식사 시 대화 삼가기 2) 지정 좌석에 앉기 2) 마스크는 자리에 앉은 후 식사 직전에 벗기 3) 개인 위생을 위해 개인이 마실 물과 개인 물컵 소지(가급적 일회용품 사용자제) ❍ 화장실 사용 시 용변 후 손을 깨끗하게 씻으며 상호 대화 삼가기 ❍ 이동 수업에 따른 교실 이동 시 대화 삼가기 ❍ 청소 시간에 맡은 구역 청소 후 조용히 자리에 앉아있기 고사 일정 ❍ 2021학년도 고사 일정
❍ 2021학년도 전국연합학력평가 시행 일정 및 주관교육청
기타 사항 ❍ 담임시간 운영: 각 학년 시업일 1교시는 담임시간 운영 ❍ 방과후학교 수업: 별도 계획에 의거 실시 ❍ 창제 동아리 및 자율 동아리 조직: 별도 계획에 의거 실시
|
이전글 | 2021년 교육급여 및 교육비 지원 안내 |
---|---|
다음글 | 2021. 신입생 입학식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