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에너지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1학년도 학교생활관련 안내
작성자 충북에너지고등학교 등록일 21.03.03 조회수 283

2021학년도 학교생활관련 안내 ]

 

 

본교 학생은 기숙사 입소 후 휴대폰을 제출하고 금요일 하교 시 수령할 수 있습니다. 그 외 학교생활관련 사항을 공지해드리오니 학부모님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학생 휴대폰 제출 : 일요일 기숙사 입소 후 밤 11시 'IT기기보관함'에 제출 → 월요일 아침 담임선생님께 제출 → 금요일 하교 시 수령  (*신입생의 경우 3/2(화) 일괄 제출된 상태입니다.)

 

2. 학생과 연락방법 :

   - 학부모 : 학교로 전화 (교무실(290-7601), 담임선생님 내선번호, 사감선생님(저녁 9시 30분~아침 8시/ 남:290-7692, 여:290-7693)

   - 학생 : 급한 사유 발생 시 담임선생님께 말씀드려 연락 또는 기숙사에 있는 '수신자부담전화기' 이용


3. 일과시간표 : 2021.3.2.(화)~코로나19 확산 정도에 따른 지침 안내 전까지 운영

일과시간
 

4. 금요일 하교 예정시간 :

 점심식사 후,

 - 1학년 12:30~12:40 하교

 - 2학년 12:40~12:50 하교

 - 3학년 12:50~13:00 하교

 

5. 학교밴드 가입 시 프로필 설정 :

 '입학년도/학과/학생명/모 또는 부' (예: '21 이차 홍길동 모', '21 태양 홍길순 부')


 

 

이전글 제13기 학교운영위원회 운영위원 선출 안내 홍보
다음글 제13기 학교운영위원회 운영위원 선출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