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원격수업 운영 안내 |
|||||||
---|---|---|---|---|---|---|---|
작성자 | 증평정보고 | 등록일 | 20.10.05 | 조회수 | 508 | ||
2학기 원격수업 운영에 관한 안내문
원격수업의 질 제고와 1,2학년 학생의 실습 수업 시간 확보를 위하여 종전의 수업 방식을 개선하여 다음과 같이 원격수업을 진행하오니 학부모님과 학생 여러분의 이해와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
1. 원격수업 방법 및 출결 처리 EBS온라인수업(교과 및 교사에 따라 줌, 구글 등 선택 사용)을 실시간에 수강하고 실시간에 수강하지 않은 학생은 미인정 결석(결과) 처리한다. 실시간에 참여하지 못할 특별한 사안이 있을 경우 사전에 담임교사와 sns 등으로 연락 취한 경우 당일 24시까지 수강 완료하거나 과제 등 안내 사항을 수행한 경우 출석으로 처리한다.
2. 실시간 조.종례 참여 학급별 실시간 화상 프로그램 또는 사회관계망 서비스(sns) 등을 활용한 조.종례에 참여하여 출결 및 건강상태 확인, 당일 원격수업 내용 등을 주제로 소통한다.
3. 학년별 등교 및 원격수업 일정 조정 1,2학년 학생의 기능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실습 시간 확보를 위해 학년별로 2주 등교수업, 1주 원격수업을 원칙으로 하며, 학년별 등교 일자는 학교 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 등교 및 원격수업 일정은 학교홈페이지 참고.
4. 등교수업과 원격수업 모두 50분 수업, 10분 휴식으로 동일하게 진행한다.
5. 학교 홈페이지와 sns의 등교 및 원격수업 시간표 등 안내문을 수시로 확인하여 정해진 시간에 온라인 출석 및 온라인 하교할 수 있도록 한다.
6. 위 계획은 10월 14일부터 확정‧실시하기로 한다.
※ 기타 문의 사항은 담임교사 또는 본교무실(☎ 836-4385)로 문의하세요.
2020. 10. 6.
|
이전글 | 2020학년도 2학기 평가 계획 안내 |
---|---|
다음글 | 충북소통알리미 사용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