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음악과 전공실기강사 서류제출안내(재임용자에 해당함) |
|||||
---|---|---|---|---|---|
작성자 | 충북예술고 | 등록일 | 20.01.30 | 조회수 | 773 |
첨부파일 |
|
||||
2020학년도 음악과 전공실기강사 재임용 서류제출안내입니다. (기존 강사에 한함.)
-재임용을 원하는 경우 첨부파일의 재임용 신청서 반드시 제출 -강사 해지를 원하는 경우 첨부파일의 강사해지신청서를 반드시 제출 후 음악부장에게 개별연락부탁드립니다.
*전공실기 강사 재임용 제출서류 : 강사 계약서(전공실기강사용) 2부, 강의계획서, 채용신체검사서(채용기준일 2020.3.1.이전 만료인 서류의 경우 재검후 제출), 성범죄 조회 및 개인정보 활용동의서, 재임용 신청서
*힙창합주 강사 재임용 제출서류 : 강사 계약서(합창합주용) 2부, 강의계획서, 채용신처검사서(채용기준일 2020.3.1.이전 만료인 서류의 경우 재검후 제출) 성범죄 조회 및 개인정보 활용동의서, 재임용 신청서
*강사해지의 경우 : 강사 해지신청서를 작성 후 음악연구실로 제출 및 음악부장에게 개별연락 *배정학생이 없을 경우 등록강사로 자동 전환되며, 이를 원하지 않을 경우 강사해지 신청서 제출
#전공실기 강사 및 합창합주강사를 겸임하는 경우 반드시 해당서류 모두 제출 #모든 서류에는 반드시 자필 서명 또는 도장날인
<제출기한> 2020. 2.3.(월)~2020.2.14.(금) <제출방법> 인편 또는 우편 제출 (우편제출시 분실예방을 위해 반드시 겉봉투에 "음악과재임용서류제출"이라고 기재) <유의사항> 서류 미제출로 인하여 재임용에서 누락되지 않도록 꼭 기한을 지켜주세요!! |
이전글 | 2020학년도 무용과 전공실기강사(교과 및 방과후 수업) 채용 공고 |
---|---|
다음글 | 충북예술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개정(안)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