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신입생 예비소집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3.11.23 | 조회수 | 178 |
첨부파일 |
|
||||
학부모님 안녕하세요. 2024학년도 초등학교 취학통지서 발급 및 예비소집일 안내합니다.
1. 취학통지서 발급 방법 가. 온라인 취학 통지서 발급신청 - 신청사이트: 정부 24(http://www.gov,kr) - 신청 기간: (온라인) 2023. 12. 1.(금) 아침 10시 ~ 2023. 12. 20.(수) 밤 12시, 20일간. - 신청 내용: 취학통지서 열람·발급(PC에 연결된 프린터에서 출력) 취학통지서 클릭/ 취학통지서 발급하기(출력 및 PDF저장) 나.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 서비스 미신청 시 - 방법: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 절차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 우편 안내 - 기간: (우편・인편) 2023. 12. 11.(월) ~ 2023. 12. 20.(수) 10일간. - 온라인 통지서 발급을 받은 학부모도 등기우편이 발송됨. 2. 분평초등학교 신입생 예비소집일 안내 가. 예비소집 일시: 2023. 12. 27.(수), 10시 나. 예비소집 장소: 분평초등학교 꿈누리관(강당) 다. 예비소집 지참 및 안내: 취학통지서, 아동과 함께 동반함. 라. 운영 방침: 분평동(10시), 수곡동(10시 20분), 20분 간격 유지로 혼잡함 예방 마. 문의 사항: 교무실(043-295-3242~3) |
이전글 | 2024학년도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수요조사(개설 강좌) |
---|---|
다음글 | 2023. 공감·동행 학부모 연수Ⅱ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