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월요일에 전면등교하여 정상수업합니다.
작성자 *** 등록일 22.03.12 조회수 283

학부모님!

14()부터 충청북도교육청의 전면 등교 방침에 따라 전면 등교합니다. 개인위생 철저하게 지켜주시길 부랍니다.

항원검사 키트에 관하여 많은 질문 주셔서 안내드립니다.

어제 체육관(꿈누리관)에서 나누어드린 검진 키트는 오미크론 확산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서 가정에서 자율적으로 실시하는 권고 사항입니다. 오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매주 2회 수요일과 일요일 실시하는 키트 검사를 힘들어한다면 몇 분이 의견을 주셨는데 강제 사항이 아니고 자율을 다시 한번 안내드립니다. 확진되었다가 완치된 어린이는 45일간 검사하지 않아도 됩니다.

등교 전날 저녁과 아침에 자녀의 건강에 이상이 없는지 잘 살펴봐 주시고 등교시켜주기 바랍니다.

확진자는 7일간의 등교 중지합니다.

학부모님들이 주신 궁금한 점 몇 가지 답변드립니다.

첫째, 코로나19 전염을 우려하여 학교에서 식수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각자가 준비하여야 합니다.

저학년의 경우 식수를 들고 배식을 할 수 없으니 끈이 있는 식수통을 준비하셔서 목에 걸고 점심시간에 마실 수 있도록 하여주십시오.

둘째, 코로나19와 관련하여 강제하는 부분은 확진된 어린이만 7일간 등교 중지 및 자가격리입니다.

셋째, 학교에서 교직원들이 단톡방에 공지하는 내용은 공식적인 것이냐는 질문을 주셨는데 학교장의 결재하에 공지하기에 공식적입니다.(안내에 오류가 없도록 해달라는 의견 주셨는데 더욱 세심하게 살펴보고 안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넷째, 14()부터는 바뀐 매뉴얼은 학교에서 공부하다가 몸에 이상 증상이 나타나면 당사자만 즉시 하교하고 학급 어린이들은 정상적인 수업이 이루어지고 하교한 어린이가 확진되면 혼자만 7일간 등교가 중지됩니다.

학부모님들께서 비대면으로 전환되면서 화도나고 걱정도 많이 하였는데 자녀의 온라인수업을 옆에서 지켜보면서 환한 미소로 열정을 다해 지도해주시는 담임선생님의 모습에 감사하고 1년 동안 학교생활이 기대되고 선생님을 믿고 보낼 수 있겠다는 격려의 말씀도 많이 주셨습니다.

아이들만 바라보고 따뜻하게 보살피겠습니다.

주말 보람있게 보내시고 월요일에 건강한 모습으로 등교시켜주세요.

2022.3.12.

교장 최재인 드림

 

이전글 2022. 학생상담을 위한 학부모 동의 안내
다음글 2022. 제 2외국어교실 (중국어, 베트남어) 참가 희망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