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비밀번호 확인 오류시 해결방법 안내 |
|||||
---|---|---|---|---|---|
작성자 | 분평초 | 등록일 | 17.12.06 | 조회수 | 54 |
Internet Explorer 설정을 초기화 하여 Internet Explorer를 처음 pc 상태로 되돌립니다. (주의 초기화 후에는 이전 설정이 모두 초기화됩니다.)
1. Internet Explorer 창을 모두 닫고 다시 시작합니다. 2. 우측 상단 '도구' 단추를 선택한 다음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3. '고급' 탭을 선택한 다음 '원래대로'를 선택합니다. 4. 'Internet Explorer 기본설정복원' 대화 상자에서 '원래대로'를 선택합니다. 5. Internet Explorer 기본설정적용이 끝나면 '닫기', '확인'을 차례로 선택합니다. 변경 내용을 저장하고 PC를 다시 시작합니다.
위 상기된 방법으로 해결이 안될경우 학교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 청주시 드림스타트 홍보 안내 |
---|---|
다음글 | 2018학년도 전교어린이회 임원 선거일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