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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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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돌봄교실 참여아동 선정 계획
작성자 김형순 등록일 17.02.14 조회수 842
첨부파일

2017년도 돌봄교실의 원활한 운영을 위해 학생 선정기준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인원 : 오후 돌봄교실 3학급, 각 학급 정원 20명 엄수.

2. 선정대상: 1-2학년 기 범정부 수요조사 신청서 제출자

3. 대상자 선정기준 우선순위

  가. 교육비지원 대상자(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 차상위계층)

  나. 저소득층이 아닌 한부모 가정, 조손가정

  다. 맞벌이 가정- 신청자가 많을 경우, 저학년 우선하여 선발하고 같은 학년일 경우

 생년월일 늦은 학생을 우선 선발.


4. 증빙서류

공통> 주민등록 등본 1부, 돌봄교실 신청서

선택>

-저소득층 확인 증빙서류(교육비지원대상 가정만)

-가족관계증명서 1부(저소득층이 아니면서 한부모가정, 조손가정만 제출)

-학부모님 두분 모두의 재직증명서, 원천징수영수증, 월급통장 사본, 사업자 등록증 관련 서류 중 한가지(맞벌이 가정만)


5. 증빙서류 접수기간 및 접수처

  가. 접수기간: 2017.2.20(월)9:00~2.22(수) 16:00까지

  나. 접수처: 본교 별관 1층 돌봄교실 3반 (돌봄전담사 강이룡 선생님께)


6. 대상자 선정 발표

2월 27일(월)  개별통보 및 본교 홈페이지 공지


* 접수기한 내 증빙서류 미제출시 돌봄교실 미희망으로 간주하여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문의사항은 교무실 295-3242, 돌봄담당교사에게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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