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2학기 대학생 교육봉사 활동 사전 교육 자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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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전진숙 | 등록일 | 17.09.07 | 조회수 | 576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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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북대학교사범대학부설중학교 1. 멘토링 실시일
2. 실시 장소 및 시간: 실시일 오전(9시~12시) 학교 개방 본관 2층의 지정 교실 사용, 사용 후 문단속 및 소등 (※ 멘티 학생의 학부모가 봉사활동 확인이 가능할 시 멘티의 집에서 실시할 수 있음.) 3. 연락처 교환: 가능하면 학부모님께 알려드리도록 조치(비상시 연락 위해) 4. 학생의 수준 확인 후 교재 및 수업 내용 계획하기 5. 제출 서류 및 제출 기간 1) 교육봉사활동 계획서 - 9월 8일까지 junjin1004@cbe.go.kr 로 제출 2) 교육봉사활동 소감문 - 12월 5일까지 junjin1004@cbe.go.kr 로 제출 3) 파일명: 교육봉사활동계획서(○△교육과,홍길동) 교육봉사활동 소감문(○△교육과,홍길동) 4) 양식 및 예시 : 충북대부설중 홈페이지 탑재(공지사항 752번) 5) 교육봉사활동확인서 발급: 봉사활동 일지에 기재된 내용을 바탕으로 멘티 학생 학부모 및 관리교사 확인을 거친 후 12월 13일부터 12월 15일에 발 급 (발급장소: 본관 4층 사회연구실, 전진숙) ※ 봉사활동시간 인정 범위: 30분 이하는 절삭 (예) 25시간 30분-->25시간, 25시간 40분--> 26시간 6. 수업 시작 전후에 대학생교육봉사활동 일지 작성 – 학교용은 본관 2층 교무실 앞에 비치 ※멘티의 가정에서 실시한 경우에는 일지(학부모용) 작성 후 학부모에게 확인을 받음. --> 멘토링 활동이 다 끝난 후 본교(전진숙)에 제출해야 확인서 발급이 가능. 7. 본교 토요스포츠데이 운영일
8. 기타 문의 연락처: 070-4493-6225 (본관 4층 사회연구실,전진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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