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발생에 따른 원격수업 일정 안내 |
|||||
---|---|---|---|---|---|
작성자 | 이종군 | 등록일 | 21.09.02 | 조회수 | 288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방역당국 조사 결과 본교 1학년 학생 33%와 2, 3학년 학생 일부가 자가격리에 들어가 학사일정에 차질이 있어 부득이하게 학사일정을 변경하여 운영하고자 합니다.
1. 전학년 원격수업: 2021. 9. 3.(금요일) 2. 1학년 원격수업: 2021. 9. 1.(금)~9.14.(화)(8일간)
추가: 등교중지 대상 학생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1. 확진 받은 학생 2. 격리 통지 받은 학생 3. 격리 통지 학생과 실거주를 같이 하는 학생 - 단, 등교를 원하면 등교 희망일로부터 2일 이내 학생의 진단검사가 음성인 경우 - 계속 등교를 원할 경우 2일마다 진단검사 실시 후 음성결과를 제출해야합니다.
앞으로도 학교는 코로나 상황 발생 시 신속히 대응하겠습니다. |
이전글 | 2021. 2학기 학생 봉사활동 안내 가정통신문 |
---|---|
다음글 | 2021. 2학기 대학생 교육봉사 신청 안내 가정통신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