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보도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독서교육 프로그램 운영
작성자 김묘향 등록일 20.12.16 조회수 248
첨부파일

http://www.cj-ilbo.com/news/articleView.html?idxno=1042682

https://www.kpnnews.org/bbs/board.php?section=mm_02&bo_table=local&wr_id=600543&city=lc_11&gugun=lc_11_10

 

책 읽기가 즐거워요!

- 봉정초 독서교육 프로그램 운영 -

청주 봉정초등학교(교장 이옥순)1216, 17일 양일간 1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독서교육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전문 강사를 초빙하여 진행된 이번 수업에서는 1학년 학생들과 함께 그림책을 읽은 후 관련 내용으로 해바라기를 직접 만들어 보면서 평면적 독서활동에서 벗어나 입체적인 독후활동을 통해 책과 더 즐겁게 만나는 시간을 제공하였다.

프로그램 진행은 코로나 19 방역 수칙을 지키며 진행되었고, 학생들 간 안전거리 확보 및 위협 요소를 사전에 배제하여 안전한 활동이 이루어졌다.

봉정초 1학년 학생은 우리 학교 도서관에서 책을 빌려 볼 수 있어서 정말 좋고, 해바라기 그림책을 읽고 나서 예쁜 해바라기도 만들어 봐서 기분이 좋아요라고 했다.

봉정초 관계자는 다양한 방식의 독서교육 활동을 통해 저학년 아이들이 독서에 대해 흥미와 재미를 느끼고 평생 독서 습관을 길렀으면 한다.”고 했다. 봉정초등학교는 앞으로도 아이들이 책과 가까워 질 수 있도록 다양한 독서 관련 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다.

사진자료1 : 봉정초 1학년 학생들이 독서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자료2 : 봉정초 1학년 학생들이 독서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자료3 : 봉정초 1학년 학생들이 독서교육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이전글 봉정초 입학식
다음글 봉정초 흡연예방· 금연실천 교육주간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