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학년도 배움터지킴이 모집 공고 |
||||||||||||||||||||||||||||||||||||||||||||||||||||||||||||||||||||||||||||||||||||||||||||||||||||||||||||||||||||
---|---|---|---|---|---|---|---|---|---|---|---|---|---|---|---|---|---|---|---|---|---|---|---|---|---|---|---|---|---|---|---|---|---|---|---|---|---|---|---|---|---|---|---|---|---|---|---|---|---|---|---|---|---|---|---|---|---|---|---|---|---|---|---|---|---|---|---|---|---|---|---|---|---|---|---|---|---|---|---|---|---|---|---|---|---|---|---|---|---|---|---|---|---|---|---|---|---|---|---|---|---|---|---|---|---|---|---|---|---|---|---|---|---|---|---|---|
작성자 | 이민근 | 등록일 | 10.02.01 | 조회수 | 309 | |||||||||||||||||||||||||||||||||||||||||||||||||||||||||||||||||||||||||||||||||||||||||||||||||||||||||||||||
첨부파일 |
|
|||||||||||||||||||||||||||||||||||||||||||||||||||||||||||||||||||||||||||||||||||||||||||||||||||||||||||||||||||
공고대장등록번호 5 「배움터지킴이」요원 모집 공고 학교폭력 예방 및 근절을 위해 운영되는 배움터지킴이 요원을 다음과 같이 선발합니다. 1. 신청서제출 : 2010.02.01. ~ 2010.02.05. 15:00 ( 5일간 ) 2. 모집인원 : 1명 3. 자 격 ○ 퇴직공무원(교원, 경찰관, 군인, 군무원, 일반공무원 등), 청소년상담사, 청소년지도사, 사회복지사, 상담전문가(자격증 소지자), 피해학생 학부모 등 - 심신이 건강하고 봉사정신 및 직무 능력을 겸비한 자로써 - 전문성을 지닌 청소년 관련 업무 유 경험자 4. 운영형태 : 자원봉사자 운영원칙(1일 35,000원, 월 20일 기준) 5. 제출서류 : 배움터지킴이 신청서 1부 및 증빙서류 사본 6. 제 출 처 : 복대중학교 2층 교무실 (생활부장) 7. 심 사 : 복대중학교 배움터지킴이 선발위원회 가. 1차 : 서류 심사 나. 2차 : 면접 심사 8. 문 의 ◦ 충청북도교육청 중등교육과(☎ 290-2175) 및 복대중학교(☎ 236-3563∼4) 2010. 01. 30. 복대중학교장 배움터지킴이 신청서
※ 자격증 소지자 사본 제출하고 기타 참고자료는 붙임으로 첨부 2010 학년도 배움터지킴이 선발 기준 복 대 중 학 교 배움터지킴이 선발을 위하여 선발위원회를 구성하고 선발기준을 세운다. 가. 선발위원회 위 원 장 : 교장 선발평가위원 : 교감, 교무부장교사, 생활지도부장교사(주무), 교내계담당교사, 학교폭력담당교사 나. 선발 일정
1. 신청서 접수 : 2010. 02. 01. ~ 2010.02.05. 15:00 ( 5일간 ) 2. 서 류 심 사 : 2010. 02. 05. 16:00 3. 면 접 : 2010. 02. 06 (금) 14:00 (상담실) 4. 합격자통지 : 2010. 02. 08 (월) 결과 보고 다. 선발 기준표 1. 서류심사 (평정위원 : 학교장, 교감, 생활부장)
2. 면접심사 (평정위원: 교감, 교무부장, 생활지도부장, 교내계담당, 학교폭력담당)
※ 합격결정 : 불합격 기준에 해당하지 아니하는 자 중에서 평정성적이 우수한 자순으로 결정 단, 위원의 과반수가 2개 항목 이상을 “하”로 평정하거나, 위원의 과반수가 어느 하나의 동일 평가항목에 대하여 “하”로 평정한 때에는 불합격임. |
이전글 | 학습도움실 개조사업 및 Wee클래스현대화사업 사업자선정결과 |
---|---|
다음글 | 2009학년도 졸업앨범제작 추진결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