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대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안) 의견수렴 공고 |
|||||
---|---|---|---|---|---|
작성자 | 복대초 | 등록일 | 23.01.18 | 조회수 | 22 |
첨부파일 |
|
||||
복대초등학교운영위원회 공고 제 2023 - 3호 복대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일부개정(안) 공고 「복대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행정절차법」제46조 및 「복대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제22조에 따라 그 개정취지와 주요내용을 학부모에게 널리 알려 의견을 구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 년 1월 19일 복대초등학교운영위원장 1. 개정이유 복대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을 통한 효율적인 학교운영위원회의 운영을 도모하고자 함. - 운영위원회 구성에 관한 사항 개정 2. 주요내용 ◦ 본교 학생수에 맞추어 운영위원회 구성 위원 비율을 적정하게 유지하고자함.(안 제2조)
3. 의견제출 이 규칙의 개정에 대하여 의견이 있는 기관.단체 또는 개인은 2023년 1월 27일 12:00까지 다음 사항을 기재한 의견을 복대초등학교운영위원장(복대초 행정실)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내용 ○ 예고사항에 대한 항목별 의견 (찬.반 여부와 그 이유) ○ 성명(단체의 경우 단체명과 대표자 명), 주소, 전화번호 나. 제출처: 복대초등학교(행정실) ○ 제출방법 : 전화, 팩스, 우편, e-Mail(전자우편) ○ 주소: (우) 28603 충북 청주시 흥덕구 풍산로167(복대동) 복대초등학교(참조 : 행정실장) ○ 전화: 043) 264-2143, 팩스 043) 267-1226 ○ 전자우편: es01221@korea.kr 다. 제출기한: 2023년 1월 27일 12:00까지 4. 붙임 가. 개정조례안 나. 신구 조문대비표 다. 의견서 제출서식 |
이전글 | 제148회 복대초등학교운영위원회(임시회) 개최공고 |
---|---|
다음글 | 제147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 결과 홍보 및 회의록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