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실 대체근무 직원 채용 공고 |
|||||
---|---|---|---|---|---|
작성자 | *** | 등록일 | 17.05.30 | 조회수 | 519 |
첨부파일 |
|
||||
본교 행정실의 사무직원중 휴직으로 인한 대체근무 직원이 필요하여 붙임과 같이 일용직 대체근무 직원 채용 계획을 공고합니다. 1. 지원서 접수기간 ; 2017. 5. 30~ 2017. 6. 5(월) 16:00까지 2. 전형방법 :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 3. 접수방법 : 인편으로 제출 4. 서류전형 결과 발표 : 2017. 6. 7. 11:00 5. 면접일시 : 2017. 6. 7일 15:00 (교장실) 6. 최종합격자 발표: 2017. 6. 8(목) 개별통지 7. 기타사항 : 붙임의 채용 공고문 참고
|
이전글 | 2017년 호국 보훈의 달 종합 행사 계획 |
---|---|
다음글 | 2017. 양성평등 관련 교내 문예행사 계획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