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고등학교 로고이미지

학교홍보보도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보은라이온스클럽, 보은고 김민석에 장학금 전달
작성자 보은고등학교 등록일 18.04.19 조회수 102

보은라이온스클럽, 보은고 김민석에 장학금 전달

[1374호] 2018년 04월 19일 (목) 나기홍 기자 nagihoung@hanmail.net
  
 
 

      ▲ 보은라이온스클럽 김원경(중앙) 회장이 보은고 사격부인 서민석 학생에게 장학금 6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보은라이온스클럽(회장 김원경)이 보은고 서민석(1학년)학생에게 3년간 장학금을 지급키로 하고 1년분 60만원을 17일 전달했다.
 서민석 학생은 사격부에서 학교대표로 활동하고 있으며 날로 기량이 향상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보은읍 이평리에서 엄마와 함께 살고 있는 서 군은 성격이 차분하면서도 적극적이며 매사에 열중인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보은라이온스클럽 김원경 회장은 이번을 시작으로 서군이 졸업할 때까지 총 18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며 이날 고순석 교장에게도 약속했다.
 김원경 회장은 “더욱 열심히 노력해 앞날을 개척하는 뜻을 이루라”면서 “노력에 노력을 거듭하면 뜻이 이루어지더라.”며 격려했다.
 한편, 보은고 사격부는 최근 인천 옥련국제사격장에서 열린 제18회 미추홀기 전국 사격대회 고등부 공기소총에서 단체전 우승을 차지하는 등 사격의 명문고로 자리하고 있다.

ⓒ 보은신문(http://www.boeun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이전글 보은고 학부모회 ‘삼겹살파티’로 氣 살려
다음글 충북 보은고 김나관 선수, 전국사격대회 금메달 명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