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봉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민원.시설 안내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민원 접수 및 상담을 위한 청각.언어장애인 110 정부민원 안내콜
작성자 비봉초 등록일 20.05.12 조회수 71

민원 접수 및 상담을 위하여 공공기관을 방문하는 청각·언어장애인의 의사소통 불편 해소하기 위하여 제공하는 통역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진행절차는


1. 110정부민원안내콜센터 ( https://www.110.go.kr/start.do) 접속


2. 전화번호 입력


3. 상담신청하기 버튼 클릭


4.해당 아이콘 클릭


-온라인 상담시간: 평일 24시간
1) 이용문의: 국번 없이 ☎110 (정부민원안내콜센터)
2) 시스템문의: 02)6196-9091, 9092  

이전글 민원사무를 위한 업무 편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