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방과후 페스티벌 공연 안내 사항 |
|||||
---|---|---|---|---|---|
작성자 | 이경아 | 등록일 | 17.10.31 | 조회수 | 414 |
첨부파일 |
|
||||
1. 공연 순서는 붙임과 같이 확정하고자 합니다. 2. 공연에 필요한 음악(MR)은 11월 10일 금요일까지 담당자 메일(kahangel@cbe.go.kr)로 보내주세요. 3. 공연 당일 * 총연습 : 9시 시작, 실제 공연 : 13시 30분 시작 1) 대기 : 급식실(1층) 2) 입장 : 급식실에 연결된 계단을 통해 강당 무대 뒤쪽으로 입장 3) 퇴장 : 무대를 정면에서 바라봤을 때, 오른쪽으로 퇴장(입장하지 않은 곳), 퇴장 후 다시 1층으로 내려가서 대기하시면 됩니다. 4) 학생들 짐 보관장소, 탈의실(의상이 있는 경우) - 3층 오케스트라실, 오케스트라실 앞 공간 활용, 4층 영어전용교실 : 타악기, 클라리넷, 바이올린 1/2반, 금관악기, 첼로, 플루트 - 4층 과학1실 : 마술 - 4층 과학2실 : 무용, 음악줄넘기 4. 공연에 필요한 의자, 보면대, 큰 악기 등은 학생 도우미를 활용하여 올리고 내릴 계획입니다. |
이전글 | 2017.방과후 페스티벌 최종 안내 사항 |
---|---|
다음글 | 2017. 방과후 페스티벌 전시 안내 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