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안내 |
|||||
---|---|---|---|---|---|
작성자 | 백곡초 | 등록일 | 22.12.01 | 조회수 | 145 |
첨부파일 |
|
||||
「백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함에 있어, 운영위원회 규정에 따라 그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교직원,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건명 : 백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2. 안내방법 : 홈페이지 게시 3. 의견제출기간: 2022. 12. 1. ~ 2022. 12. 7. 10:00 4. 의견제출방법: 우편, 모사전송(FAX), 이메일 또는 방문 제출
붙임 1. 백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안) 공고문 1부. 2. 신구조문대비표 1부. 3. 백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안) 1부. 4. 의견제출 양식 1부. 끝. |
이전글 | 제138회 백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및 방청알림 |
---|---|
다음글 | 제137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홍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