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백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백곡초 등록일 22.12.01 조회수 35
첨부파일
의견서.hwp (39KB) (다운횟수:12)

「백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함에 있어, 운영위원회 규정에 따라 그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교직원,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건명 : 백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2. 안내방법 : 홈페이지 게시

3. 의견제출기간: 2022. 12. 1. ~ 2022. 12. 7. 10:00

4. 의견제출방법: 우편, 모사전송(FAX), 이메일 또는 방문 제출

 

붙임 1. 백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안) 공고문 1부. 

      2. 신구조문대비표 1부.

      3. 백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안) 1부.

      4. 의견제출 양식 1부.  끝. 

이전글 제138회 백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및 방청알림
다음글 제137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