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곡초등학교 로고이미지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백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의견수렴 안내
작성자 백곡초 등록일 22.01.17 조회수 27
첨부파일
의견서.hwp (82.5KB) (다운횟수:12)

「백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개정함에 있어, 운영위원회 규정에 따라 그 개정 이유와 주요 내용을 교직원, 학부모, 학교운영위원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듣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건명 : 백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안)
2. 안내방법 : 홈페이지 게시
3. 의견제출기간: 2022. 1. 17.~ 2022. 1. 25. 10:00
4. 의견제출방법: 우편, 모사전송(FAX), 이메일 또는 방문 제출

 

붙임 1. 백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규정 개정(안) 공고문 1부.
      2. 신구조문대비표 1부.
      3. 백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안) 1부.
      4. 의견제출 양식 1부.  끝.

이전글 제134회 백곡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다음글 제133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홍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