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남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홍보자료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모두가 소중한 친구, 함께여서 행복해요! - 학생 자치 중심의 친구사랑 주간 행사 운영 -
작성자 안남초 등록일 22.04.15 조회수 145

옥천 안남초등학교(교장 김옥경)314일부터 18일 일주일에 걸쳐 다모임 자치 활동 및 학교폭력예방 교육 활동의 일환으로 친구사랑 주간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친구사랑 주간을 맞이하여 다모임 5남매를 중심으로 다모임 자치회가 주관하여 친구 및 선후배들이 다같이 어울려 서로가 하나되는 어울림 활동을 계획하여 실시한 행사라는 점에서 그 의미가 뜻깊다.

다모임 회의를 거쳐 5남매가 서로 머리를 맞대어 계획한 친구사랑 활동으로 친구와 함께 맛있는 요리하기, 다함께 공동체 놀이 활동하기가 진행되었다.

주중에 학년별로 친구와 함께 맛있는 요리하기 활동은 서로 다른 요리활동을 즐기며 우정을 나누고 한 명 밖에 없는 3,4학년 친구들은 자신들이 만든 컵케잌을 선배들에게 나누어주며 선후배 간에 좀 더 가까워지며 서로의 소중함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이번 행사를 이끌고 참가한 안남초 전교회장 김성경(6학년) 학생은 자치회를 통해 모두가 함께 행사를 계획하고 준비하면서 선후배 간에 좀 더 가까워지고 전교생이 함께하는 시간을 가져 행복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옥천 안남초, 친구 사랑 주간 행사 운영 < 옥천 < 충북 < 기사본문 - 충청일보 (ccdailynews.com) 

이전글 따르릉 ! 자전거에 마을 사랑을 싣고 -자전거 타고 떠나는 마을 여행-
다음글 ‘2021. 안남초 배바우 아이들의 꿈·끼 펼치기 한마당’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