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중학교 로고이미지

21.조현빈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일기
작성자 조현빈 등록일 15.05.11 조회수 42

학교에 남게되었다. 인기와 나는 과학대회 에 연습하기 위해 학교에 남은것이다. 처음에 oh필름이 a3 이여야 하는데 a4인것이다. 우린 a4를 붙혀 몸통을 만들기 시작했다. 완성하니 몸통이 너무 작은것이다. 그래서 인기와 나는 몸통을 다시 떄서 붙였다. 완벽하다! 그다음이제 탄두 부분을 만들어야 한다.

2번째로 까다로운곳이다. 그러므로 신중하게 해야한다. 탄두를 완성하였는데 뭔가 좀 아닌거 같다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다시 떄서 새로운 방법으로 만들기 시작하였다. 결국 다시 한개 100배 1000배 10000배 잘한것 같은 마음에 기분이 좋았다 그런데 탄두를 다시 생각해보니 매끄럽지 않아 저항을 받을거 같은 선생님의 조언이 신경쓰였다. 하지만 우리 비행체는 회전을 통해 더빨리 나아가는 방식으로 만들 비행체 이므로 괜찮은거 같다.이제 날개 부분을 만들어야 한다 . 하지만 너무나도 졸리고 배가 고프다. 그래서 집중이 안되서 대충 필요한 부분만 만들었다. 이제 내일 학교 가서 마져 비행체를 완성하고 수요일에 발사를 하며 보안및 수정하며 압력 방형 바람을 생각해 볼것이다. 내일은 가서 꼭 비행체를 완성할것이다. 우리에게 시간이 매우 촉박하다.  얼른 만들자 오늘 너무 피곤한 하루다. 집에가면 12시에 자겠지...하. 힘들다.

이전글
다음글 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