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중학교 로고이미지

18.임하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나에게 보물 이란
작성자 임하연 등록일 15.05.28 조회수 66
가끔 아주 가끔씩 나의 지금 소중한 보물들은 뭐가 있을까 생각해본다. 
나의 보물 은 많다. 가족,친구 등 자신에게 보물 많다는건 좋은것같다. 보물이 많다는건 소중한게 많다는 것이고 지키고싶은것도 많다는 뜻이니까 누군가가 너의 보물은 무엇이냐고 물었을때 난 생각조차 하지않고 바로 가족과 친구라 할것이다. 지금 나에겐 가족과 친구 가 내 첫번째이고 내가 생각하는 가장 소중한 보물이자 평생 지키고 싶은것이니까 하지만 보물을 가족이나 친구 선생님 등 이런쪽 말고 말그대로 물건 쪽으로 생각 한다면 되게 생각을 많이 해봐야할것같다.
나에게 소중한 물건이란 무엇일까, 딱히 잘 생각은 나지 않는것같은데 나에게 소중한 물건 은 처음내가 가족과 친구가 나에 보물이다 라 답한것과 관련지어 가족과 친구가 나에게 선물을 해준 물건일것같다.
이렇게 생각하고 나니까 소중한 물건이 몇개 떠오른다. 아빠가 나에게 잘어울린다하며 사준 하늘색 통기타 그리고 8년지기 친구들이 초등학교 때부터 쭉 내생일날 써준 편지들이 들어있는 파일 등
지금 나에게 소중한 보물들은 이것들 인것같다. 아니 이것 들 이다. 미래에 나는 나에게 가장 소중한 보물은 무엇일까 란 질문에 뭐라 답할까 물건은 달라 질수 있겠지만 가족과 친구란 나에 대답은 평생 갔으면 좋겠다.
이전글 ' 서쪽 마녀가 죽었다 ' 를 읽고
다음글 20살의 나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