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중학교 로고이미지

문혁진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영화 'Island' 를 보고
작성자 문혁진 등록일 16.12.16 조회수 111
오늘 기가 시간에는 아일렌드 라는 영화를 보았다. 선생님이 수업시간에 언급을 했던 영화였다.
그래서 선생님이 보여주셨다. 그래서 우리는 집중을 하고 보았다.
영화으 ㅣ내용은 복제 인간을 생산하는 것이다. 남들 모르게 불법으로 만드는 것이다.
이 영화를 보고 느낀점은 인간의 욕심은 끊이없고 또 영생을 위해서는 무슨 짓도 하는 인간에 대해서 다시 생각을 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다. 나는 미래에 이런 클론이 나오면 사용할 생각은 없다.
사람은 주어진 운명에 따라서 살아야 한다고 생각을해서 임의로 클론의 장기를 이식 한다는 것에 별로 이다.
그러고 또한 영화에 나온 미래 모습에 정말 감명을 받았고 또 미래에 내가 사용할수도 있는 물건에 대해 좀더 심의를 기울여 생각을 하게 되었다.
나는 미래에 테이블에 컴퓨터가 되는 그런 것을 가지고 싶다. 그런것이 있으면 엄청 편리하고 공부를 하다가 모르는것이 있을때 일일이 컴퓨터를 키고 알아보는 시간을 확연히 줄일수가 있어서 정말 마음에 든다. 마지막으로 그곳에 나온 여주인공과 남주인공의 사랑은 정말 후끈하며 찜질방에 있는100도 정도가 된다. 그래서 나도 나중에 그런 뜨거운 사랑을 나누고 싶은 여자를 잘 만나서 하루하루가 정말 후끈하고 뜨겁게 보내고 싶다. 나의 미래는 정말 태양처럼 붉게 불타올랐으면 좋겠다.
이전글 월요일
다음글 친구들에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