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중학교 로고이미지

신하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수필-새벽
작성자 신하연 등록일 16.12.17 조회수 21
새벽에 맞는 공기는 매섭다 공기는 차갑고 그래서 잠이 확 깬다 졸음이 오면 공기를 맞는다.
그런데 이 새벽의 공기는 시험 기간에만 맞는 것이다ㅎㅎ
시험 기간이 아니면 맞지 않는 것이다 딱 시험기간에 맞고 다른때는 아침 햇살을 맞는다. 사실 씻고 나와서 차타고 학교가는게 다긴하지만 햇살을 맞으며 걸어 가니까 맞는거긴 하다ㅎㅎ
새벽에 공기를 맞으면  정신이 번쩍 든다 새벽에 하는 것들은 뭔가 다 힘들다 특히 1시에서 2시사이에는 정말 너무 힘들다 그런데 딱 넘기면 잠이 안온다ㅎㅎ잠 자는 시간을 놓쳐서 그런것 같다 새벽은 뭔가 할걸 하면 졸립고 다른걸 하면 안졸리다 역시 노는게 제일 신난다 공부하다가 딴걸 하면 잠이 안온다 그런데 책을 보면 잠이온다 신기하다.
놀다가 하면 그나마 괜찮은것 같다 저녁에 하는것과 새벽에 하는것 은 다르다 새벽에 와우면 잘 외워지는것 같다가도 안외워 지고 그렇지만 외워지는 것 같고 잘 모르겠다.
애들과 늦게까지 톡을 히면 잠은 더 안온다 재미있어서 그런지 더 정신이 맑아진다.  역시 친구들과 노는게 좋은것 같다. 그래도 공부할때는 해서 괜찮다ㅎㅎ 이글만 보면 노는 사람 같지만 나도 공부 할때는 하는 사람이다!!!

이전글 수필
다음글 2017년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