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중학교 로고이미지

변주연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캘리그라피
작성자 변주연 등록일 16.12.19 조회수 62
오늘은 6교시 쉬는시간때 캘리그라피 연습을 했다. 캘리그라피를 잘쓰는 서진이가 써주면 내가 따라서 썼는데 훨씬 쉬웠다. 안쓰는 공책에다가 썼는데 캘리그라피는 내가 생각한것보다 어려웠다. 캘리그라피는 못생긴 글씨체를 바꿀수 있는 효과도 있고, 캘리를 하면 스트레스 받지않아서 좋은것 같다고 생각한다. 처음부터 잘하는 사람은 없으니까 천천히 쉬운것부터 어려운 순서대로 나가는게 가장 효율적이여서 나는 쉬운것부터 어려운 순서대로 연습한다. 
캘리를 쓸때 준비물은 다양한데 펜은 연필,볼펜,붓펜,만년필등이 있고, 종이가 있다. 캘리는 10월달인가?그때 학교에서 진로시간에 캘리를 했었는데 캘리는 내가 직접 글씨체를 꾸미는거 이다. 근데 캘리를 할때 좋은점도 있지만 나쁜점도있다. 나쁜점이라기보다는 불편한점인데 붓펜은 붓형태로 되어있어 휘면서 쓸수있는데 연필이나 만년필, 붓펜이 아닌 펜들은 휘면서 쓸수가 없어 글씨의 굵기라던가 잘 못표현하겠다. 서진이가 나한테 일려준것처럼 나도 캘리를 배우고 싶은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다.캘리를 많이 쓰면서 좋은 명언이나 글 들을 멋지게 쓰고 싶은게 나의 소원이다. 
열심히 연습해야겠다!♡♡
이전글 영화(국가대표2)를 보고
다음글 종이접기(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