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중학교 로고이미지

정민주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국어3
작성자 정민주 등록일 17.03.26 조회수 23

국어선생님께



선생님 안녕하세요. 저는 2학년 정민주라고 해요. 혹시 저 아세요? 모르셔도 괜찮아요. 선생님은 이번에 처음 오셨으니까요. 제가 선생님을 처음 봤을 때 되게 젊으신데 사회를 보셔서 놀랐어요. 보통 사회는 연배 있으신 선생님들께서 하시니까요. 그래서 첫 수업시간인가? 그때 선생님께서 나이를 말씀하셨을 때 엄청 놀랐어요. 제가 볼 때는 많아도 30대 초중반 정도로밖에 보이지 않았거든요. 그래서 완전 충격 받았어요.

선생님 제가 요즘 들어서 집중력이 많이 떨어지는 것 같아요. 초등학생 때는 초등학교 선생님께서 하시는 말씀을 다 경청하고 애들이 떠들면 제가 조용히 하라고 했는데 중학교 들어와서는 제가  떠들고 집중력도 흐트러지고 성적도 많이 떨어진 것 같아요. 그래서 수업시간에 집중하려고 하는데 한 번 안 하니까 잘 안 되네요. 그래서 그런데 선생님 제 부탁 하나만 들어주실 수 있으세요? 제가 수업시간에 집중 안 하고 친구들이랑 떠들면 주의를 주셨으면 해요. 이렇게 해서라도 꼭 다시 수업을 잘 듣고 싶어요. 선생님 제 부탁 들어주실 수 있으세요? 못 해주셔도 제가 꼭 집중력을 길러서 수업 열심히 들을게요. 그러니까 제가 수업을 잘 들었을 때 잘했다고 한 번 말씀해주세요! 그럼 안녕히 계세요.

이전글 편지4
다음글 편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