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학년도 2학기 사회과 디지털교과서 활용 수업 영상 |
|||||
---|---|---|---|---|---|
작성자 | 앙성중 | 등록일 | 16.05.24 | 조회수 | 189 |
첨부파일 | |||||
※ 용량관계로 "에듀넷"에 탑재한 링크로 이동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edunet.net/redu/smrtsvc/viewSmrtEduExm.do?contents_id=5bddb6ff-926b-4e19-b38d-47ca093c0dc3&svc_clss_id=CLSS0000003996&option=independent|layer|open|return&return_url=http%3A//www.edunet.net/redu/smrtsvc/listSmrtEduExmForm.do%3Fmenu_id%3D0025
9-1. 대중 매체와 대중 문화의 의미와 특징 단원에서 스마트 어플리케이션과 디지털기기를 활용한 수업을 전개 <세부정보> 수업유형 - 디지털교과서 중심의 서책형 병행 수업전략 - 탐구활동(지식구성) , 토의·토론활동 , 교류활동 교실환경 - 특별교실(스마트교실, 컴퓨터실 등) 기기환경 - 개인별 기기 디지털교과서(e-교과서) 활용여부 - 활용 학습커뮤니티(위두랑) 활용여부 - 활용 <기대효과> 학습자역량 - 창의성 , 의사소통능력 , 협업능력 , 정보활용능력 , 자기주도학습 학습태도 - 흥미도 , 자신감 만족도 - 인지적 측면(지식 및 능력) , 정의적 측면(태도, 흥미, 가치 등)
|
이전글 | 15학년도 2학기 과학과 디지털교과서 활용 수업 영상 |
---|---|
다음글 | 2016.2학년 과학공개수업(4교시) 과학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