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일부 개정에 따른 의견 수렴 안내 |
|||||
---|---|---|---|---|---|
작성자 | 앙성중 | 등록일 | 24.01.19 | 조회수 | 8 |
첨부파일 |
|
||||
앙성중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일부 개정함에 있어 그 취지와 내용을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미리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의견이 있는 경우 기한 내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제출기한: 2024. 1. 19.(금) ~ 2024. 1. 25.(목) 나. 제출방법: 방문, 우편, 전자우편, 팩스정에 따른 의견 수렴 안내 |
이전글 | 제176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공고 및 방청 안내 |
---|---|
다음글 | 제175회 앙성중학교운영위원회 심의 결과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