앙성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앙성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개정을 위한 의견수렴
작성자 앙성초 등록일 21.01.22 조회수 265
첨부파일
의견제출.hwp (32KB) (다운횟수:29)

앙성초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을 붙임과 같이 개정함에 있어 학부모 등 이해관계인에게 알려 이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합니다.

 

 

1. 의견제출기간: 2021. 1. 22. ~ 2021 . 2. 1.

2. 제츨방법: 붙임 서식에 따라 방문, 우편, FAX, 전자우편으로 제출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행정실(043-855-0711)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이전글 코로나19 대응 학생안전 안내
다음글 2021. 온라인 생방송 정기천체관측교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