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6반

    안녕하세요.3학년 6반 친구들^^

난 특별해 딱 너만큼

넌 소중해 딱 나만큼

우리가 함께 어울려 생활하다 보면 때론 속상한 일도, 불만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럴 때, 딱 한번만 너와 나의 특별함, 소중함을 생각해 본다면 어떨까요?

여러분 모두가 가정에서 사랑받는 사람입니다. 선생님과 여러분이 함께 1년 동안 이 문구처럼,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봅시다.

함께라서 행복한 우리
  • 선생님 : 조인영
  • 학생수 : 남 15명 / 여 10명

대한만국 예능 일인자 유재석

이름 이상화 등록일 16.11.01 조회수 49

여러분은 개그맨 하면 누가 생각나시나요? 정형돈? 심형래? 개그맨 하면 바로바로 유재석 이 생각나실거에요.

유재석은 어렸을 때 소심하며 친구들에게 쉽게 다가가질못했습니다. 하지만 재석 특유의 유머만으로 친구들과 친해질 수 있었죠! 하지만 공무원인 아버지 때문에 전학을 많이 간 유재석. 그리고 고등학생이 된 유재석은 부모님이 생각하는 직업과 자신이 생각하는 직업이 달라 많은 애를 먹어야 했습니다. 그리고 결국 개그맨이 된  유재석은 누구보다 열심히 했습니다. 하지만 카메라 공포증 때문에 많은 지적을 받고 포기할 참에 다시 일어나 결국 예능 일인자가 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자신이 격었던 일을 바탕으로 노래를 만들었는데 그 노래가 바로 말하는 대로 입니다. 어떼요 처음부터 잘 나갈 줄만 알았던 인생 만은 아니죠? 여러분들도  유재석처럼 포기 하지 마세요.

이전글 황제펭귄 (1)
다음글 이순신장군을 소개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