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사용 안내 |
|
---|---|
▶ Zoom설치 후 별도의 로그인이나 회원 가입을 하지 않아도 됨. ▶Zoom 사용 안내 1)회의(수업)에 참여하는 방법1. https://zoom.us/j/7172293476?pwd=VGgxNEI1RXBadGFUSGVONWRjdkl5UT09 ==>위 링크를 클릭하면 줌 프로그램이 실행이 되면서 입장이 됩니다. 선생님이 대기실 기능을 켜 둔 경우 선생님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회의실에 들어가면 선생님께 승인 화면이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선생님이 승인을 하면 바로 회의(수업)화면으로 들어갑니다. 2)회의(수업)에 참여하는 방법2 . 줌(Zoom)을 화면에서 클릭하여 실행한 후 회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참가하면 됩니다. (회의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해 주세요)
회의 아이디 : 회의ID와 비밀번호는 이학습터 공지사항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수업에 참가할 때 이름 칸에는 ○번 ○○○(예: 3번 홍길동) 같은 방식으로 반드시 학생의 번호와 이름을 입력해야 합니다.(번호가 기억나지 않으면 이름만 입력해도 됩니다)
▶ 줌 사용시 주의 사항 안내 *수업 녹화나 사진 촬영 등은 개인정보 침해 및 저작권 침해이므로 엄격히 금지합니다. *학생 이외의 외부인이 접속할 시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수업을 즉시 종료할 예정입니다. *수업에 참여할 때는 바른 복장과 자세로 참여해 주기 바랍니다.
▶ 다음 환경에서 “줌”을 활용한 수업이 이뤄지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