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어린이들
5학년 2반!
원격 수업 운영 안내 |
||||||||||||||||||||||||||||||
---|---|---|---|---|---|---|---|---|---|---|---|---|---|---|---|---|---|---|---|---|---|---|---|---|---|---|---|---|---|---|
이름 | 박민희 | 등록일 | 20.04.16 | 조회수 | 8 | |||||||||||||||||||||||||
첨부파일 |
|
|||||||||||||||||||||||||||||
2020. 코로나-19 대응 원격수업 운영 안내 1. 운영 기간 가. 1~3학년: 2020. 4. 20. ~ 출석 수업 전까지 나. 4~6학년: 2020. 4. 16. ~ 출석 수업 전까지
2. 운영 일정
※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운영 유형은 달라지거나 다양해질 수 있음
3. 운영 방법 가. 학년별 원격수업 운영 방법
나. 학습 확인 1) 1~2학년: 학습꾸러미 과제 해결 및 학급 홈페이지로 확인 2) 3~6학년: '바로학교'의 학습 현황으로 확인 다. 평가 : 원격수업으로 학습한 내용에 대한 평가는 출석 수업이 재개된 후 실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라. 출석 확인 1) 원격수업의 출결은 출석 또는 결석으로만 처리 2) 1~2학년: 담임선생님이 별도 안내 예정 3) 3~6학년 가) 바로학교 차시별 참여현황을 출석으로 인정 나) 정해진 날에 수강하는 것이 원칙이지만 접속이 안 되는 등 수강이 안될 경우에는 7일 이내 수강시에도 출석인정 (담임에게 사전 연락) 다) 부득이한 사정으로 원격기기 사용이 어려운 경우 담임선생님과 연락하여 대체학습 프로그램 전달받아 학습 후 결과물 제출. 보호자는 [원격수업 대체학습 보호자 확인서] 제출. (첨부파일의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사용)
-> 당일 출석이 안 된 학생은 문자메시지나 유선 등을 통해 학습을 독려할 예정입니다. 당일 수업이 어려운 경우에는 담임선생님에게 사전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마. 과제 안내 : 학년별 별도 안내
|
이전글 | 2020년 4월 20일 월요일 |
---|---|
다음글 |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학교에서 준비하고 있는 사항과 가정에서 준수해야 할 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