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1반

서로 존중하자.

항상 배려하자.

스스로 정직하자. 

어깨동무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우리
  • 선생님 : 유은주
  • 학생수 : 남 13명 / 여 9명

2022 새 학기 담임인사

이름 유은주 등록일 22.03.02 조회수 56

어깨동무하고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행복한 6학년 1을 만들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온누리에 새로운 봄 소식이 전해지는 3월입니다. 두루 평안하신지요?

저는 2022년 일 년 동안, 우리 아이들과 함께 생활하게 된 담임교사 유은주입니다. 먼저 이렇게 귀한 인연으로 만나게 되어 반갑습니다. 저는 교직 경력이 20여년 되고 본교에는 작년에 부임하였습니다. 그래서 이곳 운천에서의 또 한해를 우리 6학년 1반 친구들과 함께 하게 되어 더욱 반가운 마음이네요.

오늘부터 우리 6학년 1반 친구들과 본격적으로 2022학년도 1학기를 시작하게 됩니다. 부디 작디작은 새싹이 자라 푸른 초록을 만들 듯 하나하나의 소중한 우리 아이들의 꿈을 좀더 성숙하고 행복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무엇보다 아이들의 입장에 서서 눈높이를 맞추며, 친구들과 더불어 어깨동무를 나란히 하고 즐겁고 신나게 우리 아이들이 학교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늘 고민하고 성장하는 교사로 저도 아이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삶을 기대합니다.

학교와 학급의 교육활동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리며, 부디 신뢰와 우정을 쌓을 수 있도록 가정에서의 적극적인 응원을 당부 드립니다. 아울러 새 학기는 다소 낯선 학급 상황에서 아이들이 적응해 나가는 기간이므로, 매일 가정통신문이 많고 아이들에게 좀더 관심이 필요한 때입니다. 더불어 살아가는 학교생활에서 아이들이 지혜롭게 대처하고 슬기로움을 얻어갈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시길 바랍니다.

, 학부모님들께서 궁금하신 사항이 있거나 학교/학급경영에 도움주실 말씀 등이 필요하신 경우는 미리 연락드린 전화번호로 연락 주십시오. 열린 마음으로 아이들과 함께하는 교사가 되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댁내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

담임교사 유은주 드림

 

이전글 새 학기 안내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