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2반

즐겁고 행복한 5학년 2반 함께 만들어가요~ 

나를 사랑하고 남을 존중하는 어린이
  • 선생님 :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7월6일~7월10일 병행등교 주간학습

이름 주미정 등록일 20.07.03 조회수 9
첨부파일

76710일 탄금초등학교 5학년 2

유형

요일

과 목

교과서 쪽수

학 습 내 용

비 고

원격

수업

(6)

수 학

86-87(56-57)

분수의 덧셈을 해 볼까요(1)

영 어

70-71

Look and Say, Sing! Sing!, Talk! Talk!, Talk and Play, I Can!

국 어

212-217

기행문을 읽거나 쓴 경험을 이야기할 수 있다

과 학

82-83(41-42)

물의 온도가 달라지면 용질이 용해되는 양은 어떻게 될까요?(1/2)

사 회

114-119

우리 생활 속에서 법 찾아보기(2/2)

음 악

32-33

기차를 타고-‘헝가리 춤곡5

(7)

체 육

54-55

도움닫기 하여 멀리 뛰어요(2/2)

체 육

58-59

배면뛰기로 높이 뛰어넘어요(1/2)

국 어

218-224

기행문의 특성을 파악할 수 있다(1/2)

국 어

218-224

기행문의 특성을 파악할 수 있다(2/2)

미 술

29

그림이 있는 간판으로 바꾸기

미 술

29

그림이 있는 간판으로 바꾸기

등교

수업

(8)

수 학

88-89(58-59)

분수의 덧셈을 해 볼까요(2)

도 덕

48-51

2. 나를 소중히 하고 발전시켜요

사 회

108-110

인권 보호를 생활에서 실천하기

수 학

90-93(60-61)

분수의 덧셈을 해 볼까요(3)

창 체

자율

정보통신윤리교육

음 악

국악 수업

교과서 내 국악 단원 수업

(9)

체 육

58-59

배면뛰기로 높이 뛰어넘어요(2/2)

국 어

225-229

여정, 견문, 감상이 드러나게 기행문을 쓸 수 있다(1/2)

과 학

82-83(41-42)

물의 온도가 달라지면 용질이 용해되는 양은 어떻게 될까요?(2/2)

수 학

94-95(62-63)

분수의 뺄셈을 해 볼까요(1)

영 어

72-73

Read and Talk, Read and Write, Sounds and Letters, I Can!

영 어

74-75

Let's Read, Read and Do

원격

수업

(10)

국 어

230-233

여행지 안내장을 만들 수 있다(1/2)

국 어

230-233

여행지 안내장을 만들 수 있다(2/2)

수 학

96-97(64-65)

분수의 뺄셈을 해 볼까요(2)

과 학

84-87(43-44)

용액의 진하기를 어떻게 비교할까요?(1/2)

창 체

자율

그림책 읽고 등장 인물 성격 파악하기


이전글 7월13일~7월17일 병행등교 주간학습
다음글 6월29일~7월3일 병행등교 주간학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