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 – 6월 5일 탄금초등학교 5학년 |
요일 | 과 목 | 교과서 쪽수 | 학 습 내 용 | 비 고 |
월 (1일) | 사 회 | 77-79 | 인문 환경의 변화에 따라 달라진 국토의 모습 살펴보기 | |
영 어 | 40-41 | Look and Say, Sing! Sing!, Talk! Talk!, Talk and Play, I Can! |
국 어 | 133-137 | 떠올린 내용을 조직하고 글로 나타낼 수 있다(1/2) |
국 어 | 133-137 | 떠올린 내용을 조직하고 글로 나타낼 수 있다(2/2) |
실 과 | 26-28 | 함께 식물을 가꾸어 보아요(1/4) |
음 악 | 18-21 | 맑고 고운 단소 소리 -새야 새야 -아리랑 -청성곡 |
화 (2일) | 체 육 | 66-71 | 경쟁 단원 도입 및 가치 이해 | |
음 악 | 18-21 | 맑고 고운 단소 소리 -새야 새야 -아리랑 -청성곡 |
영 어 | 42-43 | Read and Talk, Read and Write, Sounds and Letters, I Can! |
도 덕 | 30-33 | 2. 내가 주인이 되어야 해요 |
과 학 | 24-25 | 색깔이 변하는 신기한 종이컵 |
수 학 | 48-49(31) | 단원 도입 |
수 (3일) | 국 어 | 138-141 | 호응 관계가 알맞은 문장을 쓸 수 있다(1/2) | |
국 어 | 138-141 | 호응 관계가 알맞은 문장을 쓸 수 있다(2/2) |
수 학 | 50-53(32-35) | 두 양 사이의 관계를 알아볼까요(1/2) |
영 어 | 44-45 | Let's Read, Read and Do |
과 학 | 26-27(14) | 차갑거나 따뜻한 정도를 어떻게 표현할까요? |
자 율 | 보건 | 배가 부글거려요. |
목 (4일) | 사 회 | 80-85 | 단원 학습 내용 정리 및 사고력 학습(1/2) | |
사 회 | 80-85 | 단원 학습 내용 정리 및 사고력 학습(2/2) |
체 육 | 126-127 | 위급한 상황이 발생했어요(1/2) |
체 육 | 126-127 | 위급한 상황이 발생했어요(2/2) |
미 술 | 19 | 사물을 관찰하고 아이디어 더해 주제 표현하기 |
미 술 | 22 | 사물을 관찰하고 아이디어 더해 주제 표현하기 |
금 (5일) | 실 과 | 26-28 | 함께 식물을 가꾸어 보아요(2/4) | |
국 어 | 142-145 | 자신의 생각을 글로 나타낼 수 있다 |
수 학 | 50-53(32-35) | 두 양 사이의 관계를 알아볼까요(2/2) |
과 학 | 28-31(15) | 온도계는 어떻게 사용할까요? |
자 율 | 보건 | 콜록 콜록, 에취 (감기예방 생활습관)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