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2반

즐겁고 행복한 5학년 2반 함께 만들어가요~ 

나를 사랑하고 남을 존중하는 어린이
  • 선생님 :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6월1일~6월5일 주간학습 안내

이름 주미정 등록일 20.05.29 조회수 7
첨부파일

주간학습안내

6165일 탄금초등학교 5학년

요일

과 목

교과서 쪽수

학 습 내 용

비 고

(1)

사 회

77-79

인문 환경의 변화에 따라 달라진 국토의 모습 살펴보기

영 어

40-41

Look and Say, Sing! Sing!, Talk! Talk!, Talk and Play, I Can!

국 어

133-137

떠올린 내용을 조직하고 글로 나타낼 수 있다(1/2)

국 어

133-137

떠올린 내용을 조직하고 글로 나타낼 수 있다(2/2)

실 과

26-28

함께 식물을 가꾸어 보아요(1/4)

음 악

18-21

맑고 고운 단소 소리

-새야 새야

-아리랑

-청성곡

(2)

체 육

66-71

경쟁 단원 도입 및 가치 이해

음 악

18-21

맑고 고운 단소 소리

-새야 새야

-아리랑

-청성곡

영 어

42-43

Read and Talk, Read and Write, Sounds and Letters, I Can!

도 덕

30-33

2. 내가 주인이 되어야 해요

과 학

24-25

색깔이 변하는 신기한 종이컵

수 학

48-49(31)

단원 도입

(3)

국 어

138-141

호응 관계가 알맞은 문장을 쓸 수 있다(1/2)

국 어

138-141

호응 관계가 알맞은 문장을 쓸 수 있다(2/2)

수 학

50-53(32-35)

두 양 사이의 관계를 알아볼까요(1/2)

영 어

44-45

Let's Read, Read and Do

과 학

26-27(14)

차갑거나 따뜻한 정도를 어떻게 표현할까요?

자 율

보건

배가 부글거려요.

(4)

사 회

80-85

단원 학습 내용 정리 및 사고력 학습(1/2)

사 회

80-85

단원 학습 내용 정리 및 사고력 학습(2/2)

체 육

126-127

위급한 상황이 발생했어요(1/2)

체 육

126-127

위급한 상황이 발생했어요(2/2)

미 술

19

사물을 관찰하고 아이디어 더해 주제 표현하기

미 술

22

사물을 관찰하고 아이디어 더해 주제 표현하기

(5)

실 과

26-28

함께 식물을 가꾸어 보아요(2/4)

국 어

142-145

자신의 생각을 글로 나타낼 수 있다

수 학

50-53(32-35)

두 양 사이의 관계를 알아볼까요(2/2)

과 학

28-31(15)

온도계는 어떻게 사용할까요?

자 율

보건

콜록 콜록, 에취 (감기예방 생활습관)


이전글 병행등교 안내장
다음글 코로나19로 인한 교외체험학습승인 요청서, 보고서 예시 양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