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학습안내 5월 25일 – 5월 29일 탄금초등학교 5학년 | 요일 | 과 목 | 교과서 쪽수 | 학 습 내 용 | 비 고 | 월 (25일) | 사 회 | 67-69 | 우리나라 도시 발달의 특징 알아보기 | | 영 어 | 32-33 | Think and Write, Play Together | 국 어 | 115-121 | 자료를 찾아 읽고 요약할 수 있다(1/2) | 국 어 | 115-121 | 자료를 찾아 읽고 요약할 수 있다(2/2) | 실 과 | 25 | 식물의 활용을 알아보아요 | 음 악 | 28-29 | 에델바이스 | 화 (26일) | 체 육 | 40-41 | 뜀뛰기와 친해져요 | | 사 회 | 70-72 | 우리나라의 산업 발달 모습 살펴보기 | 영 어 | 34-35 | Project, Hello, World!, Review, I Can! | 도 덕 | 26-29 | 1. 내 안의 두 마음, 귀를 기울여 보아요 | 과 학 | 14-15(9) | 실험을 해 볼까요? | 수 학 | 42-43 | 도전 수학(목장에 울타리를 설치해 볼까요) | 수 (27일) | 국 어 | 122-127 | 문장을 구성하는 성분을 안다 | | 음 악 | 16-17 | 숲속 풍경 | 수 학 | 44-45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영 어 | 36-39 | I Can!, Look and Listen, Listen and Repeat, Listen and Do, Listen and Play | 과 학 | 16-19(10-11) | 실험 결과를 정리하고 해석해 볼까요? | 자 율 | | 인터넷 중독 예방(사이버어울림교육) | 목 (28일) | 국 어 | 128-132 | 쓸 내용을 떠올릴 수 있다(1/2) | | 국 어 | 128-132 | 쓸 내용을 떠올릴 수 있다(2/2) | 체 육 | 56-57 | 가위뛰기로 높이 뛰어넘어요(1/2) | 체 육 | 56-57 | 가위뛰기로 높이 뛰어넘어요(2/2) | 미 술 | 18 | 사물에 상상력을 더해 표현하기 (1/2) | 미 술 | 19 | 사물에 상상력을 더해 표현하기 (2/2) | 금 (29일) | 실 과 | 보건교육(16-20) | 소중한 눈! 건강한 눈! | | 사 회 | 73-76 | 우리나라의 교통 발달 모습 살펴보기 | 수 학 | 46-47 | 탐구 수학(십간십이지를 알아볼까요) | 과 학 | 20-21(12-13) | 결론을 내려 볼까요? | 자 율 | | ‘모두가 행복한 교실을 위한’ 약속 만들기 | | | | 가정 통신 | ♠ 생활 속 거리 두기 실천 및 개인 위생 철저히 관리하기 ♠ 원격 수업으로 인해 학습 결손이 생기지 않도록 꼼꼼히 과제 해결하기 ♠ 배움노트 확인: 매일 16시 이전까지 담임선생님께 제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