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5일 – 6월 19일 탄금초등학교 5학년 2반 |
유형 | 요일 | 과 목 | 교과서 쪽수 | 학 습 내 용 | 비 고 |
원격 수업 | 월 (15일) | 실 과 | 35-37 | 함께 동물을 돌보고 길러 보아요 | |
영 어 | 50-51 | Warm Up, Development, wrap Up |
국 어 | 152-157 | 글을 읽고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로 해석되는 낱말의 뜻을 파악할 수 있다(1/2) |
국 어 | 152-157 | 글을 읽고 상황에 따라 여러 가지로 해석되는 낱말의 뜻을 파악할 수 있다(2/2) |
수 학 | 58-59 | 도전 수학(대응 관계를 탐구하고 비교해 볼까요) |
음 악 | 26 | 숫자와 리듬 |
화 (16일) | 체 육 | 16-17 | 성장과 발달에 해로운 것을 알아보아요(1/2) | |
사 회 | 94-97 | 인권 신장을 위해 노력했던 옛사람들의 활동 살펴보기 |
과 학 | 36-37(18) | 고체 물질의 종류에 따라 열이 이동하는 빠르기는 어떻게 다를까요? |
수 학 | 60-61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미 술 | 22 | 표정과 몸동작으로 이야기해요 |
미 술 | 23 | 인물의 특징 탐색하기 |
등교 수업 | 수 (17일) | 영 어 | 50-51 | Warm Up, Development, wrap Up | |
영 어 | 52-55 | I Can!, Look and Listen, Listen and Repeat, Listen and Do, Listen and Play |
창 체 | 자율 | 학급임원선출 |
음 악 | 국악 수업 | 교과서 내 국악 단원 수업 |
과 학 | 38-39(19) | 액체에서 열은 어떻게 이동할까요? |
수 학 | 정리학습 | 학습 내용 정리 |
목 (18일) | 국 어 | 정리학습 | 학습 내용 정리 | |
수 학 | 66-67(42-43) | 크기가 같은 분수를 알아볼까요? |
국 어 | 158-163 | 글을 읽고 글쓴이의 주장을 파악할 수 있다.(1/2) |
국 어 | 158-163 | 글을 읽고 글쓴이의 주장을 파악할 수 있다.(2/2) |
체 육 | 16-17 | 성장과 발달에 해로운 것을 알아보아요(2/2) |
체 육 | 18-19 | 담배와 술이 해로운 이유를 알아보아요(1/2) |
원격 수업 | 금 (19일) | 실 과 | 40-41 | 시간 자원의 특성을 알아보아요 | |
사 회 | 98-100 | 인권 신장을 위한 옛날의 여러 제도 알아보기 |
수 학 | 62-63 | 탐구 수학(로봇의 규칙을 찾아볼까요) |
과 학 | 40-41(20) | 기체에서 열은 어떻게 이동할까요? |
창 체 | 동아리 | 동아리 활동이란?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