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 | 교시 | 교과 | 공부할 내용 | 학습자료(온라인주소) |
5월 4일 (월) | 1 | 국어 | 2. 내용을 간추려요 (글의 내용을 간추리는 방법 알기) | e학습터 온라인 콘텐츠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내용 간추리기 – https://youtu.be/GIVDowAoqLc |
2 | 국어 | 2. 내용을 간추려요 국어활동 28 – 29쪽 글의 내용을 간추리는 방법 찾기 | e학습터 온라인 콘텐츠 |
3 | 사회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 지도에서 범례를 보고 기호를 읽을 수 있다. | e학습터 온라인 콘텐츠 지도에 있는 기호와 범례 https://youtu.be/1mfoebOivbU?t=5 |
4 | 영어 | story time 2 | e학습터 온라인 콘텐츠 |
5 | 수학 | 2. 각도 직각과 예각, 둔각을 구별 할 수 있다. | e학습터 온라인 콘텐츠1 예각과 둔각 구별하기 - https://www.youtube.com/embed/HUUW-ta4PFc |
5월 5일 (화) | 1 | | | |
2 | | | |
3 | | 어린이날 | |
4 | | | |
5 | | | |
5월 6일 (수) | 1 | 국어 | 2. 내용을 간추려요.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내용을 간추릴 수 있다) | e학습터 온라인 콘텐츠 조랑말과 나 – https://youtu.be/3pIesA2BtUI |
2 | 수학 | 2. 각도 각도를 어림하고 실재로 재어 확인한다. | e학습터 온라인 콘텐츠 |
3 | 사회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 지도에서 땅의 높낮이를 나타내는 방법을 성명할 수 있다 | e학습터 온라인 콘텐츠 지도에서 땅의 높낮이를 나타내는 방법 https://youtu.be/zsBucsIwi84?t=5 |
4 | 영어 | 3. WHAT TIME IS IT? | e학습터 온라인 콘텐츠 |
5 | 국어 | 2. 내용을 간추려요 국어활동 30 – 40쪽 글의 내용을 간추리는 방법 찾기 | e학습터 온라인 콘텐츠 |
5월 7일 (목) | 1 | 국어 | 2. 내용을 간추려요.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내용을 간추릴 수 있다) | e학습터 온라인 콘텐츠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내용 간추리기 – https://youtu.be/GIVDowAoqLc |
2 | 수학 | 2. 각도 각도의 합과 차를 구한다. | e학습터 온라인 콘텐츠 각도의 합과 차 알아보기 - https://www.youtube.com/embed/JbIM8PgC0mw |
3 | 과학 | 3. 식물의 한 살이 씨에서 자라게 될 식물 상상해 보기 | e학습터 온라인 콘텐츠 |
4 | 영어 | 3. WHAT TIME IS IT? | e학습터 온라인 콘텐츠 |
5 | 과학 | 2. 지층과 화석 지층과 화석을 정리하기 | e학습터 온라인 콘텐츠 지층송 - http://gg.gg/hv0nh 화석송 - http://gg.gg/hv0o3 |
5월 8일 (금) | 1 | 국어 | 2. 내용을 간추려요 (이야기를 읽고 의견을 나눌 수 있다) | e학습터 온라인 콘텐츠 글의 전개에 따라 내용 간추리기 – https://youtu.be/xbsMaOwC4XA |
2 | 수학 | 2. 각도 삼각형 세 각의 크기의 합은 얼마인지 알 수 있다 | e학습터 온라인 콘텐츠 삼각형 세 각의 크기의 합을 구하기 - https://cls.edunet.net/play/view.do?e=x86sVjsKA |
3 | 과학 | 3. 식물의 한 살이 여러 가지 식물의 씨를 관찰해 보기 | e학습터 온라인 콘텐츠 |
4 | 영어 | 3. WHAT TIME IS IT? | e학습터 온라인 콘텐츠 |
5 | 도덕 | 3. 아름다운 사람이 되는 길 아름다움에 대하여 알아보기 | e학습터 온라인 콘텐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