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6반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어린이들이 모인 4학년6반입니다.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기
  • 선생님 : 박예지
  • 학생수 : 남 15명 / 여 17명

3월 25일 가정학습 안내

이름 박예지 등록일 20.03.25 조회수 75

    *오늘의 가정학습을 안내하오니, 아래 표를 참고하여 매일매일 실천해주세요*


      *충청북도 교육청에서 만든 충북초등 '바로학교'를 안내합니다.*

      1. https://www.바로학교.com

      2. 교육과정 성취기준을 기반으로 구성했습니다.

      3.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되며 pc, 태블릿, 모바일 등 호환됩니다.(크롬에서 더 잘 실행됨)

      4. 활동 마지막은 학습정리 퀴즈 및 추첨 응모를 통해 학습자의 적극적 참여를 유도합니다.

      5 . 매일 학습 퀴즈를 맞춘 학생 5, 학습 노트 잘 정리한 학생 5명을 선정하여 개학 후 학교로 상품을 보내줍니다.

      6. 오늘의 학습을 마친 후 인적사항을 기록한 것을 바탕으로 학습 참여 결과를 확인합니다.


차시

교과

학습내용

비고

1

국어

       ▸ 시를 읽고 생각이나 느낌 나누기

    https://www.바로학교.com/4학년/4-3-25

마지막 퀴즈에서 정답이 잘못 표시되네요.

2교시-2번, 3교시-1번이 답입니다.

2

영어

       ▸ 감정과 상태 묻고 답하는 말하기

3

과학

       ▸ 과학자처럼 측정해보기

4

창체

       ▸ 친구와 매너있게 메시지 주고 받는 방법 알아보기

5

수학

         ▸ 충북 e학습터(솔밭 4학년 6) 사회 강의 3개 듣기

           - <지도란?>, <방위, 기호와 범례 알아보기>, <축적이란?>

        [회원가입을 못한 경우]

        https://cls.edunet.net/cyber/ss/scca/pscc000a00.do?isMain=1 클릭 후, 자율학습명에 [지역의 위치와 특성] 입력 4-1 사회 클릭 <지도란?>, <방위, 기호와 범례 알아보기>, <축적이란?> 듣기

e학습터는 회원가입을 해야

4학년 6반 학습방으로 올 수

있어요.

오늘의 과제

        <과제>  개학을 하면 국어 수업에서 시에 대해 함께 공부를 하게 됩니다.

        요즘처럼 여유가 많은 날, 내가 스스로 시를 찾아서 읽어봅시다.

         읽은 시 중 인상깊은 시 한 편을 소개해 보도록 할까요?

         ​시 한 편을 소개해도 좋고, 좋아하는 부분만 적어도 되고, 시를 읽고 난 후의 소감을 적어도 좋아요

             (과제는 과제학습방에 올려주세요)

 

           예시) 선생님은  정호승 작가의 [봄길]이라는 시를 좋아해요.

                   요즘처럼 따스한 날이 오면 선생님 머릿속에 맴돌거든요.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이 부분이에요.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있다 길이 끝나는 곳에서도 길이 되는 사람이 있다"

 

            -> 로그인을 하지 않을 경우 이름과 확인번호를 써야합니다.

                 확인번호는 댓글을 삭제 또는 수정할 때 필요한 비밀번호입니다.

                 잊지 않도록 쉬운 숫자로 써 주세요.(숫자4자리)

이전글 3월 26일 가정학습 안내
다음글 3월 24일 가정학습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