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5반

안녕하세요!

배려와 협력, 양보와 타협을 통해 함께 성장하는 6학년 5반입니다 

  • 선생님 : 곽경연
  • 학생수 : 남 14명 / 여 14명

2020년 4월 17일 금요일 학습내용/ 숙제검사

이름 곽경연 등록일 20.04.16 조회수 63

4월 17일 금요일 학습 내용/ 숙제 검사


바로학교에서 학습(크롬 브라우저구글, 6월부터 크롬 앱 단계적 축소 시작 - ITWorld Korea 통해서 접속) --> 네이버 폼으로 숙제 제출

 

네이버 폼 숙제 제출 링크: http://naver.me/xxaWNdLA

 

<417일 학습안내>

바로학교에서 출석

활동 결과 제출로 출석

1교시

<국어>

비유하는 표현을 살려 생각을 다양하게 표현하기 (30~31)

나 자신을 다른 무언가에 비유해보기

대상의 특징을 살려 가족을 동물에 비유해보기

교과서를 보고 새학기에 어떤 친구를 사귀고 싶은지 생각해보기

2교시

<사회>

민주주의의 의미 생각해보기 (6~9)

① 「링컨의 게티즈버그 연설에 대해 알아보기

교과서 9쪽 사과나무 채우기

3교시

<과학>

과학자처럼 탐구해볼까요? (과학 10~13, ·6~7)

교과서 10~13쪽을 살펴봅시다.

바로학교 학습 순서에 따라 공부해 봅시다.

실험관찰 6~7쪽 확인받기

4교시

<음악>

<감상>작곡가 모차르트에 대해 알아보기

작곡가 모차르트에 대하여 알아보기

모차르트 작은별 변주곡피아노 연주곡 감상하기

바로학교 학습 순서대로 공부해 봅시다.

5교시

<실과>

나와 가족의 관계 (10~11)

교과서 10~11쪽을 읽습니다.

나와 가족의 관계를 그림으로 나타내 봅시다. <11() 참고>

<탐구활동> 가족 중 한 사람을 정하여 내가 하고 싶은 말과 함께하고 싶은 일을 써 봅시다.

- 교과서 11쪽에 쓰기

<탐구활동> 가족에게 도움과 보살핌을 받은 경험을 떠올려 보고, 가족에게 글로 감사하는

마음을 전해 봅시다. 부록 119쪽 활용

오늘의 과제

사회 교과서 9

실험관찰 6~7

실과 11쪽 그림사진

부록 119(뜯지 마세요)

 

이전글 4월 4주(4. 20~24) 주간 학습 계획
다음글 2020년 4월 14일 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