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4반

안녕하세요? 서로 배려하고 소통하는 6학년 4반입니다.^^ 

6-4
  • 선생님 : 김한일
  • 학생수 : 남 14명 / 여 14명

4월 17일 6-4 온라인 수업 안내

이름 김한일 등록일 20.04.16 조회수 124
첨부파일
학습안내(4.17).hwp (15.5KB) (다운횟수:65)

1교시

<국어>

비유하는 표현을 살려 생각을 다양하게 표현하기 (30~31)

나 자신을 다른 무언가에 비유해보기

대상의 특징을 살려 가족을 동물에 비유해보기

교과서를 보고 새학기에 어떤 친구를 사귀고 싶은지 생각해보기

2교시

<사회>

민주주의의 의미 생각해보기 (6~9)

① 「링컨의 게티즈버그 연설에 대해 알아보기

교과서 9쪽 사과나무 채우기

3교시

<과학>

과학자처럼 탐구해볼까요? (과학 10~13, ·6~7)

교과서 10~13쪽을 살펴봅시다.

바로학교 학습 순서에 따라 공부해 봅시다.

실험관찰 6~7쪽 채우기

4교시

<음악>

<감상>작곡가 모차르트에 대해 알아보기

작곡가 모차르트에 대하여 알아보기

모차르트 작은별 변주곡피아노 연주곡 감상하기

바로학교 학습 순서대로 공부해 봅시다.

 

5교시

<실과>

나와 가족의 관계 (10~11)

교과서 10~11쪽을 읽습니다.

나와 가족의 관계를 그림으로 나타내 봅시다. <11() 참고>

<탐구활동> 가족 중 한 사람을 정하여 내가 하고 싶은 말과 함께하고 싶은 일을 써 봅시다.

- 교과서 11쪽 참고하여 클래스팅에 글로 쓰기

<탐구활동> 가족에게 도움과 보살핌을 받은 경험을 떠올려 보고, 가족에게 글로 감사하는

마음을 전해 봅시다. 부록 119쪽 활용

클래스팅에 제출해야할 과제

-5교시

실과 : <탐구활동> 가족 중 한 사람을 정하여 내가 하고 싶은 말과 함께하고 싶은 일을 써 봅시다.(교과서 11쪽 참고하여 클래스팅에 글로 쓰기)

1,2,3.4교시 수업은 바로학교+교과서를 활용하는 수업입니다. (바로학교출석체크0)

5교시 실과는 바로학교가 아닌 교과서를 활용하는 수업입니다. (바로학교출석체크X,클래스팅 과제제출로 출석체크O)

 

이전글 6학년 온라인주간학습계획 4월4주(4.20-4.24)
다음글 4월 16일 6-4 온라인 수업 안내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