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5반

남을 배려하고 예의바른 5학년 5반 

학급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시간표는 기본 시간표입니다.

매주 변경되오니 알림장에 올라오는 시간표를 확인해주세요.

 

남을 배려하고 예의바른 어린이
  • 선생님 : 권선영
  • 학생수 : 남 14명 / 여 14명

5월 6일(수) 학습안내

이름 권선영 등록일 20.05.04 조회수 79
첨부파일

6교시 미술 사진 찍어 보내기 잊지마세요!

 

<56일 학습안내>

활동 결과 제출로 출석

바로학교에서 출석

교과서 활동하기

1교시

<사회>

우리나라 자연재해 알아보기 (47~53)

교과서 47~53()을 살펴봅시다.

바로학교 학습 순서에 따라 공부해 봅시다.

2교시

<수학>

최소공배수를 구하는 방법 알아보기 (40~41)

교과서 40~41()을 살펴봅시다.

바로학교 학습 순서에 따라 공부해 봅시다.

수학 익힘 28~29() 해결해 봅시다.

3교시

<과학>

온도와 열을 정리해보기 (46~47)

교과서 46~47()을 살펴봅시다.

바로학교 학습 순서에 따라 공부해 봅시다.

4교시

<영어>

좋아하는 계절 묻고 답하기/ 좋아하는 것 말하기(44~45)

바로 학교의 5/6일차 콘텐츠를 먼저 학습합니다.

교과서 44~45쪽을 폅니다.

활동지를 인쇄하지 않고 교과서(44~45)과 활동지를 보고 영어 공책에 숙제를 합니다.

해당 영어 공책은 정상 등교일, 첫 영어 시간에 확인할 예정입니다.

학습 순서: 바로 학교 5/6일 영어 학습 교과서 44~45쪽 펴기 교과서와 활동지를 참고

영어 공책에 활동지의 과제 하기

이번 주의 바로 학교 학습 내용은 우리 교과서의 Lesson 4. Let’s go camping에 해당하는

내용입니다. 이를 참고하여 학습하기 바랍니다.

5교시

<과학>

태양은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미칠까요? (52~53)

교과서 52~53()을 살펴봅시다.

바로학교 학습 순서에 따라 공부해 봅시다.

6교시

<미술>

나를 나타내는 이름표 만들기 (10~11)

교과서 10~11()을 살펴봅시다.

나를 나타내는 이름표를 어떻게 만들지 생각해봅시다.

동영상을 보고 이름표를 만들어 봅시다. 완성 후 사진을 찍어 제출합니다.

활동 결과 제출: 담임 선생님께 사진으로 제출!

<오늘의 알림장>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내고 왔나요? 내 이름표를 잘 만들어서 등교하는 날 가지고 오세요.

일주일간 자신의 책상 위에 올려놓고 친구들과 이름을 익혀봅시다.

마스크 쓰기, 손발 씻기를 꾸준히 실천하며 2주 동안 자신의 건강상태를 잘 살펴봅시다.

 

이전글 5월 7일(목) 학습안내 (8)
다음글 5월 4일(월) 학습안내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