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학년 5반

남을 배려하고 예의바른 5학년 5반 

학급 홈페이지 메인 화면의 시간표는 기본 시간표입니다.

매주 변경되오니 알림장에 올라오는 시간표를 확인해주세요.

 

남을 배려하고 예의바른 어린이
  • 선생님 : 권선영
  • 학생수 : 남 14명 / 여 14명

4월 21일 (화) 학습안내

이름 권선영 등록일 20.04.20 조회수 127
첨부파일

5,6교시 미술 활동결과물 사진찍어 보내세요~

<421일 학습안내>

활동 결과 제출로 출석

바로학교에서 출석

교과서 활동하기

1교시

<수학>

덧셈, 뺄셈, 나눗셈이 섞여있는 식 계산하기 (16~17)

교과서 16~17()을 살펴봅시다.

바로학교 학습 순서에 따라 공부해 봅시다.

수익 12~13()을 풀고 채점해 봅시다. (틀린 문제는 꼭 다시 풀어보세요)

2교시

<사회>

자연 환경에 따라 우리 국토를 어떻게 구분하는지 알아보기 (19~21)

사회과부도 56~57()을 보고 찾아볼 수 있는 큰 산과 산맥을 소리 내어 말해봅시다.

교과서 19~21()을 살펴봅시다.

바로학교 학습 순서에 따라 공부해 봅시다.

사회과부도 53~55쪽 훑어봅시다.

3교시

<국어>

경험을 떠올리며 작품을 읽을 때 좋은 점 알기 (62~67)

교과서 62~67()을 살펴봅시다.

바로학교 학습 순서에 따라 공부해 봅시다.

더 알고 싶다면 유관순, 독립운동가의 전기문 읽기, 영화 항거’(12세 관람가)를 찾아보세요.

50~59쪽의 학습은 다음주에 진행됩니다.

4교시

<과학>

변인을 통제하여 실험 계획하기 / 실험 계획에 따라 실험하기 (12~15)

교과서 12~15()을 살펴봅시다.

바로학교 학습 순서에 따라 공부해 봅시다.

실험관찰 7~8()에 배운 내용을 정리합시다.

변인 통제를 잘 생각해보며 관찰한 내용을 실험관찰 9()에 자세하게 기록합시다.

5~6

교시

<미술>

새로운 나 발견하기 (미술책 8~9)

PPT 학습 순서에 따라 공부해 봅시다.

영상을 보며 에 대하여 생각해보기

에 대하여 생각한 내용 정리 및 표현하기

활동결과물(책부록77)을 완성한 다음 선생님께 제출 (사진 찍어서 문자로 제출(홈페이지 글도 가능))

<오늘의 알림장>

나에 대해서 알아보았나요? 나는 어떤 사람인가요? 앞으로는 어떤 내가 되고 싶은가요?

날씨가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건강 조심하세요. ^^

 

이전글 4월 22일 (수) 학습안내 (8)
다음글 4월 20일 (월) 학습 안내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