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월 (24일) | 화 (25일) | 수 (26일) | 목 (27일) | 금 (28일) |
1교시 | 국어 | 국어 | 창체 | 과학 | 체육 |
일상생활의 경험이 잘 드러난 글 읽기(1) | 경험을 이야기로 표현하는 방법 알기(1) | (적응활동) 2학기 교과서 배부 및 내용 살펴보기 | 4단원 복습하기 | 119 신고요령 및 응급상황 시 행동단계 알아보기 |
302~311쪽 | 312~318쪽 | *반별 교과서 배부 | - | - |
2교시 | 국어 | 국어 | 창체 | 과학 | 영어 |
일상생활의 경험이 잘 드러난 글 읽기(2) | 경험을 이야기로 표현하는 방법 알기(2) | (적응활동) 2학기 교과서 배부 및 내용 살펴보기 | 5단원 복습하기 | Review 2 Lesson 5-7 |
302~311쪽 | 312~318쪽 | *반별 교과서 배부 | - | 94쪽 |
3교시 | 수학 | 수학 | 과학 | 창체 | 국어 |
(도전수학) 다각형의 넒이 구하는 방법 비교하기 | 얼마나 알고 있나요 | 2단원 복습하기 | 환경보호캠페인 자료 만들기 | 겪은 일로 이야기 만들기(1) |
136~137쪽 | 138~141쪽 | - | - | 319~324쪽 |
4교시 | 수학 | 영어 | 과학 | 창체 | 국어 |
(탐구수학) 사각형의 둘레와 넓이를 구하기 | 7. What Time Do You Get Up? (Read) | 3단원 복습하기 | 환경보호캠페인 자료 만들기 | 겪은 일로 이야기 만들기(2) |
142~143쪽 | 88~89쪽 | - | - | 319~324쪽 |
5교시 | 실과 | 창체 | 도덕 | 체육 | 창체 |
(심화보충) 음식 만들기 | (동아리활동) 동아리 활동 알아보기 | 나를 돌아보며 자기 발전을 위한 계획 세우기 | 높이뛰기 동작 (배면뛰기) 익히기(1) | (진로활동) 미래 유망 직업 알아보기 |
27-29쪽 | - | 64~65쪽 | 44~45쪽 | - |
6교시 | 실과 | 창체 | 영어 | 체육 | 창체 |
(심화보충) 음식 만들기 | (동아리활동) 내가 하고 싶은 동아리 제안하기 | 7. What Time Do You Get Up? (Write) | 높이뛰기 동작 (배면뛰기) 익히기(2) | (진로활동) 미래에 생길 것 같은 직업 만들어보기 |
27-29쪽 | - | 90~93쪽 | 44~45쪽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