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학습지 추가합니다. 교실에 있었는데 챙겨주지 못했네요.
6월 4일(목)출석체크 하세요~(+오늘 학습안내)
바로학교(여기 클릭) 접속해서 '산남초등학교 4학년 5반 ○○○'이라고 자기 이름을 쓴 다음에 오늘 학습 실시하고, 퀴즈를 풀어야 학습기록에 남아요 [오늘은 6교시 수업입니다 ] (5교시와 6교시 창체는 같은 내용이 두번 올라가 있는 것이 정상이예요.) 날짜 | 차시 | 과목 | 활동 내용 | 과제 | 자료 및 준비물 | 6/4 (목) | 1 | 체육 | 【교과전담】 2. 경쟁-축구형 게임 ♧학습주제 : 축구형 게임의 뜻과 특성을 알아보아요 ♣<활동1> 축구형 게임의 뜻과 특성 알아보기 ★퀴즈 | ☞ 축구형 게임의 규칙 복습하기 | | 2 | 국어 | 5. 내가 만든 이야기 ♧학습주제: 사건의 흐름을 파악하며 이야기를 읽기 (국어 가 144-149쪽) ♣<활동1> ‘까마귀와 감나무’ 읽기 ♣<활동2> 일어난 일을 차례대로 정리하기 ★ 사건의 흐름을 파악하는 방법 알기 | | · 교과서 | 3 | 영어 | 【교과전담】 1. What’s your name? ♧학습주제: 간단한 낱말 읽고 쓰기 ♣<활동1> Listen and read & Read and Do ♣<활동2> Story Time(피노키오) ♣퀴즈게임 - 6월 10일(수) 영어 진단활동 있습니다. | ♥학습지 1장 영어공책에 새로운 단어와 문장쓰기 *숙제는 다음주 수요일(10일) 에 가지고 등교하기 | · 교과서 12-14쪽 (학습지는 L자 파일에 잘 보관하도록 합니다) -영어 L자 파일 준비 | 4 | 과학 | 3. 식물의 한살이 ♧학습주제: 씨가 싹 트는 데 어떤 조건이 필요할까요? (과학 54~55쪽, 실험관찰 26쪽) ♣<활동1> 씨가 싹트는데 필요한 조건 알아보기 ♣<활동2> 강낭콩의 변화 관찰하기 ★ 실험관찰 26쪽 정리하기 | | · 교과서 | 5 | 창체 | ◐ 새학년 관계형성 활동 -자기 소개 자료 만들기 -“선물 같은 나와 너” -장점 소망 나무 만들기 | 작품제작 과제활동 *작품은 금요일에 가지고 등교하기 | | 6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