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교시 | 2교시 | 3교시 | 4교시 |
수학 | 사회 | 창의적체험활동 | 영어 |
4수01-02 | 4사03-01 | - | 4영03-04 |
1. 큰 수 | 1. 지역의 위치와 특성 | 자존감키우기 | 2. This Is My Family |
뛰어 세기 | 우리 생활에서 지도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알아봅시다. | 난 내가 좋아 | 가족을 소개하는 표현 읽고 쓰기 |
수학 20~21쪽 | 사회 30~33쪽 | - | - |
10씩 뛰어세기 ☺뛰어세기 노래 | <동기유발>여기가 어딘데? 사진만 보고 지도찾기 게임! ☺동영상학습 | <동기유발>‘넌 할 수 있어’ 라고 말해주세요! ☺동영상학습 학습안내(PPT) | My Family and Me 노래부르기 ☺동영상학습 |
<활동1> 뛰어 세기 ☺동영상학습 <활동2>규칙을 발견하여 뛰어 세기 활동지 학습 | <활동> 우리 생활에서 지도를 어떻게 활용하는지 알아보기 ☺ 동영상 학습 | <활동>동화듣기 -치킨마스크- ☺동영상학습 질문(PPT) | <활동1>Read&Write ☺동영상학습 <활동2>주요 단어와 표현 읽고 쓰기 활동지학습 |
- | ☑ 다양한 디지털 지도프로그램(구글맵, 네이버지도, 카카오맵 등)을 통해 가족여행을 가보고 싶은 곳을 골라 지도사진을 캡쳐하고 학급홈페이지에 소개해보아요. | ☑ 학습정리 (PPT) | ☑ Stoy Time -흥부와 놀부 ☺동영상학습 |
★ 퀴즈 | ★ 퀴즈 | ★ 퀴즈 | ★ 퀴즈 |